잘라! 이 쉬운 트릭은 당신의 거짓말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eureka! 한 쌍의 Ardell 120s를 착용하는 동안 계시를하고 …
와우, 베이비. 마음을 날려.

나는 왜 이것이 왜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지만 결코 늦지 않는 것보다 더 나은 이유를 알지 못합니다.

광고

첫째, 약간의 뒤에서. 지난 토요일에 나는 가능한 Emmys 메이크업을 테스트하고 있었다 – 그래, 나는 그런 식으로 괴롭히지 만, 결코 준비하는 것이 아플 수 없다. 나는 그것을 쇼에 크고 극적인 쌍의 쌍을 착용하고 싶었던 내 머리에 그것을 가지고있다.

그 일은 몇 가지 큰 속눈썹이 선반에서 슈퍼 불편할 수 있습니다. 나는 보통 그들을 크기로 다듬을 것입니다. 그러나 심지어 그렇습니다. 큰 것들은 여전히 ​​불편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상한 모양의 뾰족한 라인이나 내부 래시 밴드가 항상 민감한 곳에서 나를 찔렀다. 그리고 그것은 천문학적으로 성가신이기 때문에.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래서, 나는 이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고 무엇을 해야할지 알아 내려고 노력하고 있었다. 내가 할 수있는 일은 무엇을 할 수 있겠 니, 궁금해, 극적인 거짓 속눈썹을 더 편안하게 만들려고?

알아요! – 나는 각각을 반으로 자르고 절반을 별도로 적용 할 것입니다.

나는 Ardell의 Haggard 120 Demis의 한 켤레를 움켜 잡았고 (나는 이미 몇 번 전에 그들을 사용했을 것으로) 가위 한 쌍의 가위로 반쯤 아래로 자른다. 그런 다음 먼저 외부 절반과 내부 절반을 적용했습니다.

팔. 이것은 내 마음이 날아 갔을 때입니다.

촙!

절반으로 잘게 썬 것, 그들은 훨씬 쉽게 위치가 쉽고, 더 이상 불편한 파킹이 없다. 그들은 확실히 더 편안하게 느꼈습니다.

거짓 속눈썹이 당신에게 불편한 경우, 또는 그들이 결코 앉아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이지 않으면, 똑바로, 절반으로 들어갔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거짓 래시 세계입니다 …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좋아, 나는 지난 밤에 실제 쇼를 위해이 속임수를 사용하지 않아도 끝났어. 준비가되어 있기 때문에 시간이 없었기 때문에 (그 밖의 무엇이 새로운 것인가?). 그러나 나는 할 것이다! 언젠가 곧 나는 할 것이다.

P.P.S. Novato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는 다시 집에 있고, 미심쩍없이 매우 피곤합니다. 나는 빠른 낮잠에서 몰래 들일 것 같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