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디올 중독자 울트라 광택은 메가 습기, 착용 시간뿐만 아니라 착용 시간뿐만 아니라 착용 시간뿐만 아니라 파레 오렌지에서의 중독자 울트라 광택을 사용하여 방출

, 황금색 반짝이가있는 슈감 오렌지

좋아, 방해가되자. 예,이 디올 중독자 울트라 광택 (28 달러)의 데님이 조금 재미있는 모양을 만듭니다.

광고

나는 그것을 처음으로 보았을 때 낄낄 거리는 것입니다. 부피가 큰 직사각형 튜브는 해리 포터 영화 세트에 물약 소품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오, voldemort 아니. 나는 앞날뿐만 아니라 전면적으로 프론트 주머니에 갇혀 있고, 거울에서 자신을 보았습니다.

“어 … 그건 뭐야?”

정확하게 간소화되지 않지만, 그들은 지갑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봉투에서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정확히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그것에 대해 재미있는 것은 없습니다. 나는 중독되어있다! – 그러나 큰 방법으로. “나는 당신이없는 경우 온라인으로 할 수 없다!” 전의 아파트 또는 콘도 창으로 벽돌을 던지는 방법.

이 메가 보습, 믿을 수 없을만큼 반짝이는 광택이 어디에서나 젖은 것은 아니지만, 내 입술은 젖은 톤뿐만 아니라 젖은 스포트 라이트와 같은 빛나는 빛나는 젖은뿐만 아니라 술잔치가뿐만 아니라 습기가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여름철 크로이 티 컬렉션 (브라운 파나마, 오렌지 파레오뿐만 아니라 핑크 크로이 티)에서 3 개 모두를 포함하여 5 개의 Featherweight 음영을 시도했습니다.

디올 중독자 왼쪽에서 울트라 광택 : 골드 일출, 브라운 파나마, 프레인 장미, 핑크 크로조 티아뿐만 아니라 Pareo 오렌지

왼쪽에서 견본 : 골드 일출, 갈색 파나마, 꽤 장미, 핑크 크로조 티아뿐만 아니라 Pareo 오렌지

골드 일출, 깎아 지른 히마름 위대한 레몬 골드

갈색 파나마, 황금빛 빛나는 기관있는 복숭아 갈색 (이 사랑)

예쁜 장미, 크림색 따뜻한 핑크

핑크색 크로켓, 황금 반짝이와 함께 핑크색 핑크

디올 중독자가 울트라 광택에 대해 무엇을 말해 줄 수 있습니까?

그들은 3 가지 다른 완료 – 소프트 글로우, 진주 및 활발한 플래시 중 3 가지 완료 중 18 가지 색상의 다양한 커버리지로 제공됩니다.

여기에는 사용하기 쉬운 깨끗한 어플리케이터가 포함됩니다.

그들은 매끄러운뿐만 아니라 매끄러운뿐만 아니라 Mac Lipglass만큼 두껍습니다.

착용 시간이 차트에서 벗어났습니다! 나는 4-5 시간 사이에뿐만 아니라 식사로 지속될 것입니다.

희미한 바닐라 풍미와 향기가 빨리 사라집니다.

그들이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 정확히 지나치게, 그들은 내 입술을 말리지 않습니다.

내가 시도한 5 가지 색상 – 골드 일출, 갈색 파나마, 꽤 장미, 핑크 크로조 티아뿐만 아니라 Pareo Orange – Bylows에서 중간 불투명도까지 다양성

그들은 내가 보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느끼는 미묘한 곤경에 미칠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내가 시도한 약간의 광택있는 광택과는 달리, 그들은 나를 고통스럽게 만들지 않습니다.

남자, 이들은 비싸지 만, 비 끈적 거리는 광택을 위해 그들은 진정으로 오랫동안 지속될뿐만 아니라 디올이 쉬머 또는 빛나는 것에서 스피프하지 않았습니다. 사치스러운 장시간 입고있는 립글로스를 위해, 당신은 이것들보다 더 많은 유형의 유형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가격 : $ 28.
가용성 : 디올 카운터 및 Dior.com에서 제공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로그 등급 : a +

디올에서 곧 제공 될 예정 : 여름철 믹스 컬렉션

디올은 6 월 카운터에 어떤 평온한 색상을 떨어 뜨리고 있습니다! 손톱뿐만 아니라 입술을위한 여름철 믹스 컬렉션은 새로운 색상뿐만 아니라 새로운 색상의 믹스뿐만 아니라 8 개의 햇볕이 잘 드는 음영을 갖추고 있습니다. 4 개의 디올 중독자 초고속 광택 ($ 28)은 전혀 새 음영으로 4 개의 음영을 다이어 버시스 광택 ($ 23)이라고 불리는 네일 광택 ($ 23)으로 셔벗과 비교합니다.

코스모 (쾌적한 수박 분홍색), 칼립소 (밝은 사탕 사과 빨간색), 아카풀코 (Tarte Lemon Yellow)뿐만 아니라 라군 (훌륭한 수영장 블루) ); Rouge Croisiere (즐거운 붉은 색), 비키니 (최고의 핑크색), 오렌지 파레 (히 믹서 밝은 오렌지색)뿐만 아니라 금 일출 (상속 창백한 골드)에서의 디올 중독자의 초고속 광택이 있습니다.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나는 치과 의사에서 돌아왔다! 이번에는 바늘이나 두통 시나리오가 없었습니다. Doc은 방금 치아의 일련의 치아를 화이트닝 트레이로 만드는 데 약간의 인상을 가져갔습니다.

Yup, 내 강박 관념을 마시는 것은 가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아무도 점심 먹으러 뭐였습니까? 나는 새로운 맥을 더 먹고, Nom, Nom을 더 이상 이상적으로 삼키고 있습니다!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