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나는 휴일의 완전한 행복 향수

를위한 완전한 행복 향수를 완전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올해 Clinique는 마을에서 가장 귀여운 가장 귀여운 세트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섯 가지 이동 크기 0.24-fl. 온스 새로운 완전한 행복의 병 (세트에 대해 37 달러)은 많은 메이크업 가방에 쉽게 착용하며,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기다리십시오 – 스프레이 탑 스프리더!

광고

나는 그것이 상당히 해고하는 것은 이상한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이 같은 작은 향수 병을 수집하며, 많은 사람들이 병에 열린 입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몇 년 동안 나의 메이크업 가방에 두 개의 팝이 열려있는 두 개의 팝을 열었습니다.

그러나 향기는 어떨까요? 글쎄, 내가 묻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완전한 행복은 Clinique의 기쁘게 향한 향수의 5 개의 베스트 셀러의 향기로 제공됩니다 – 행복한, 기쁘게 하트, 꽃밭에 기뻐, 감귤류의 힌트, 꽃의 꽃.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공식적으로 향수의 이름은 만족 한 것처럼 끝에 기간 (.)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내면의 구두점은 나를 떠나기를 원했습니다. 기간.

나는이 모든 냄새 중 5 명을 모두 좋아합니다.이 모든 것은 일족의 Matriarch에서 원래의 행복한 것에서 반짝이는 감귤 노트에서 큐를 섭취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젊고 나에게 향을 느끼고 전체 근무일을 통해 심지어 오래 동안 오래 지속됩니다.

십대 또는 대학 딸, 또는 조카딸, 다른 가족 구성원이나 밝고, 감귤류의 꽃 향기 가이 세트의 즐거움을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나는 또한 그들이 훌륭한 스타킹 스터커를 만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광고

가격 : 세트의 경우 $ 37.
가용성 : 클리닉 카운터 및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및 매력 블로그 등급 : A.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