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폴카 도트 jumpsuit을 착용 하시겠습니까?

부엉이 2 개의 폴카 도미노 도트 Jumpsuit ($ 168)
내 눈은 모든 애니메이션 크기의 거대한 거대한 거대한 객실을 가로 질러이 폴카 도트의 점프 슈트를 보았을 때 …

오, 인체인 조건, 나는 당신의 신비한 힘을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셨습니까? 나는 실제로 머리에서 발끝까지 폴카 도트를 착용하고 완전히 합법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까? 나는 그것이 당신의 음악이나 가게의 조명으로 끝내는 것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 나는 던 노입니다. 아니면 이상한 패션 부두입니다.

광고

이론적으로 나는이 의상을 부 (168 달러)로 많이 좋아합니다. 그것은 쁘띠와 정기적 인 크기로, 바지 다리를 밑단히 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폴카 도트가 있습니다. 나에게는 줄무늬가 있고 줄무늬와 표범 인쇄물과 같이 시대를 초월합니다.

그리고 흑백 각도 (다시는, 결코 스타일을 벗어나지 않음), 그리고 모든 것이 완전한 원피스 복장인지, 그냥 던져 던지고 당신은 괴물이 끝났습니다.

나는 또한 내가 사랑하는 스타일 인 ’40 대 화면 사이렌의 바이브를 얻었고, 나는 이미 착용하고있는 모든 무광택 붉은 립스틱의 정신적 목록을 만들고 있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럼 나는 그것을 시도했다 …

드레싱 룸에서 등을 삭제하고 거울에서 자신을 보았을 때 실제로 “이것은 그렇게 일어나지 않아”라고 말했습니다.

일부 의상이 특정 각도에서 완전히 잘 보이지만 그때 당신이 거울에 직면 할 때 그들은 잘못 보이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 베타 데이비스 또는 캐서린 햅번처럼 느끼는 것처럼, 나는 매우 작은 차를 가진 매우 작은 차에서 나오려는 것처럼 느꼈다.

이봐, 적어도 나는 내가 시도 할 말을 할 수있다, 그렇지? 왜냐하면 당신은 옷을 걱정할 때 결코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당신이 생각하지 않는 것들이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AAAnand는 어떤 경우에도 그렇지 않습니다.

광고

이 흑인과 백인 폴카 도트 jumpsuit을 착용 하시겠습니까? 마음을 묻고 싶어 …

이 폴카 도트 jumpsuit을 착용 하시겠습니까?

전적으로

지옥 번호

아마도…

결과를 봅니다

…에 적재 …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