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Nutcracker Sweet Holiday 2016 선물 세트 : Patnualish 핑크색과 누드 키트

맥을 착용하는 맥을 착용하는 맥 스파이 커스 핑크 특허 상자 ($ 35)
내 입술을 만지면서 실례합니다 …

죄송합니다. 나는 자신을 도울 수 없었습니다. 나는이 귀여운 Mac PatentPolish Minis 중 하나가 내 손에 있었고, 나는 그것을해야만했습니다. 당신은 단지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광고

이것들은 너무 작습니다! 나는 우리가 필요로하는 모든 것이 귀여운 새끼 고양이의 무리이다. 그것은 천국이 될 것입니다.

이들은 새로운 Mac Nutcracker Sweet Holiday Collection에서 선물 세트의 두 가지 훨씬 더 많으며, 우리가 Mac Nutcracker 달콤한 요즘에 대해 많이 말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그것은 큰 컬렉션입니다!

이 두 $ 35 키트 각각 – 누드와 핑크색 – 영구 컬렉션의 전체 크기 버전에 대해 일반적으로 $ 21 인 4 개의 작은 Mac Patterpolish Lip 연필이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래서, 나는 이것들 중 하나를 열려고 시도하려고 시도한 처음으로 주요 맥기 순간을 가졌습니다. 그들은 작은 서랍처럼 열리고, 나의 삶을 위해 연필을 꺼낼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거기에 쐐기가 붙었습니다.

나는 Bobby Pin을 사용하여 틀린 핀을 핀으로 핀으로 끝내고 한 번에 하나씩 밖으로 튀어 나오기 위해 옆으로 의지를 핀으로 핀으로 묶을 수 있습니다.

그냥 fyi.

M ∙ A ∙ C Nutcracker Sweet.
온라인 온라인 2016 년 10 월 20 일에 제공됩니다
2016 년 10 월 27 일부터 2016 년 12 월 8 일까지 판매 가능
#macnutcrackersweet.

이러한 음영은 모두 영구 줄에서 다시 홍보됩니다. 그래서 잠시 동안 Mac을 수집하고 이미 PatentPolishes 중 일부가 있으면 이미 일부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지 않지만 동시에 그들의 무리에 좋은 거래를 할 수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품질 – 현명한, 나는 이것들이 영구 컬렉션의 풀 사이즈 특허만큼 좋은 것 같아요. 그들은 동일한 비 끈적 거리고 가볍고 가볍고 적당히 보습하는 공식과 립밤과 같은 일관성을 똑같이 똑같습니다.

특허권을 너무 크게 만드는 한 가지는 매체에서 가득 차있는 레이어에서 적용 범위를 구축 할 수 있지만 립밤처럼 느껴지 기 때문에 착용 시간이 제한적입니다. 나는 2 ~ 3 시간마다 그들에게 다시 신청해야하지만, 너무 쉽게 주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닙니다. 당신은 그들을 비틀고 적용합니다. 당신은 거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누드 특허 킷 ($ 35)
즐거움의 모든 내 것, 창백한 따뜻한 누드 (perm)
그것은 정말로, 따뜻한 누드 (perm)
Revved Up, Creamy Peach (Perm)
프랑스 키스, 따뜻한 카라멜 (Perm)

핑크 특허 키트 ($ 35)
특허 핑크, 씻은 라일락 (Perm)
두려움없는, 깊은 푸른 핑크 (perm)
절망적으로 헌신적 인, 밝은 깨끗한 자홍색 (perm)
루비, 미드 톤 장미 (Perm)

Mac Nutcracker Sweet PatentPolish Kits 분홍색과 누드
Mac Nutcracker Sweet PatentPolish Kits 분홍색과 누드
왼쪽에서 핑크 키트 견본 : 특허 핑크, 두려움없는, 절망적으로 헌신적이고 루비

왼쪽에서 누드 키트 견본 : 즐거움의 모든 광산, 정말로, 정말로, refved 및 프랑스 키스
핑크 키트에서 루비
절망적으로 핑크 키트에서 헌신했습니다
핑크 키트에서 특허 핑크
누드 키트에서 프랑스 키스
누드 키트에서 revved
누드 키트에서 정말로 나야
즐거움은 누드 키트에서 내 모든 것입니다
Nutcracker Sweet Pattuplish Kit iPhone 6S 플러스 스케일 및 스케일 전체 크기의 특허를 사용하여 세트에서 작은 특허 중 하나입니다.
두 키트 사이에, 나는 색상 중에 훨씬 더 많은 다양성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핑크색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모두 다르게 말할 수 있지만 누드 키트의 색상은 모두 나와 비슷하게 보입니다.

광고

원하는 누드 키트에서 하나의 색상이 단지 하나만 있으면 타코를 저장하고 영구 줄에 풀 사이즈 버전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