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월요일 폴, vol. 622

그래서 … 월요일 설문 조사는 무엇입니까?

훌륭한 질문! 그것은 그 이름과는 반대로, 실제 검토가 비트 링키 버튼과 같습니다. 2007 년부터 월요일 아침마다 월요일 아침 마다이 블로그에 게시 한 훨씬 더 많은 또는 훨씬 훨씬 훨씬 더 많은 또는 덜 무작위적인 우려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답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뿐만 아니라 저는 일주일 동안 위대한 출발에 닿으십시오. ~을 자란

1. 선호하는 스킨 케어 브랜드?

케이트 Somerville, Skinceuticals, Neutrogena뿐만 아니라 Aveeno.

2. 선호하는 신발 한 켤레?

내 흑인, 흰색뿐만 아니라 핑크 나이키 러닝 신발.

광고

3. 선호하는 캔디?

나는 우유 초콜릿 버터 스카치 사각형을보고 지금 당연한 무언가를 놓치고 있습니다.

4. 선호하는 아이스크림?

Häagen-Dazs Dulce de Leche뿐만 아니라 Baskin-Robbins Pistachio Almond 사이의 던져입니다 …

5. 차?

실버 마즈다 3은 3 주 후에 주도하지 않았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6. 선호하는 휴일?

할로윈, 당신이 가운에 가운뿐만 아니라 사탕을 먹기 때문에. 플러스, 나는 요리하거나 호스트 할 필요가 없으며, 하하 하!

7. 밤 올빼미 또는 이른 새?

나는 자연에 의해 밤 올빼미이지만, 나는 TV에서 이른 새를 연주한다.

8. 선호하는 요일?

캣 ur 일요일! ~을 자란

9. 문신?

그냥 고양이의 단기적인 조각을 가짜.

10. 야채를 좋아하니?

나는 나에게 어떤 채소를 좋아한다! ??? 뿐만 아니라 나는 그들을 먹은 후에 어떻게 느끼는지 정확히 좋아합니다. 측면 참고 : 나는 최근에 쓴 멜론 (내가 신경 쓰지 않는)은 야채가 아닌 과일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마음을 날려*

11. 안경을 착용합니까?

yup, 거리에 대 한. ~을 자란

12. 선호하는 계절?

베이 지역에 가을.

경험이 계속됩니다! 정확히 몇 주간의 격리의 몇 주간이 있습니까? 나는 트랙을 잃어 버렸다. 이것은 네 번째 또는 다섯 번째 주입니까?

부활절 잘 지냈어? ~을 자란 우리는 낮은 열쇠뿐만 아니라 좋았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간단하게 유지했습니다. 부활절 달걀 사냥 후, 우리는 차량에 넣고 피크닉을 갖기 위해 훌륭한 위치를 찾아갔습니다.

엘 허브는 그의 낚시 장비를 잡아뿐만 아니라 우리가 일반적으로 (코브리드 전), 우리가 몇 주 전에 갔던 마지막 시간뿐만 아니라 델리가 닫히지 만, 연못을 닫았습니다. 피크닉 테이블뿐만 아니라 여전히 액세스 할 수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이번에는 아니야. 전체 위치는 폐쇄뿐만 아니라 폐쇄 한계를 닫았습니다.

그 후 우리는 니카시오 저수지를 시도했지만 마찬가지로 폐쇄되었습니다. 오렌지 웹 트래픽 콘뿐만 아니라 모든 투표율에서 의심을 주시고 건강과 웰빙 부서가있었습니다 …

우리가 제공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고, 우리는 도시로 돌아 왔을뿐만 아니라 빈 차 주차장의 중간에 조경의 이상적인 잔디가 덮인 지역을 발견했습니다! 점수. 필요성은 발명의 엄마입니다. ~을 자란

행복 한 월요일, 친구. 환상적인 주를 보내십시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바로 여기에는 답변으로 답변을 복사 / 붙여 넣기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곧 나중에 말하십시오.

1. 선호하는 스킨 카드 브랜드?
2. 선호하는 신발 한 켤레?
3. 선호하는 캔디?
4. 선호하는 아이스크림?
5. 차?
6. 선호하는 휴일?
7. 밤 올빼미 또는 이른 새?
8. 선호하는 요일?
9. 문신?
10. 야채를 좋아하니?
11. 안경을 착용합니까?
12. 선호하는 계절?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