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Mac Fix +

작업을 수행하는 10 가지 방법 이제는 영구 컬렉션에서 3 개의 새로운 향기로운 Mac Fix + (Plusses?)가 있습니다. 로즈, 라벤더, 코코넛 ($ 26)에 인사하세요.
기존의 메이크업 설정 스프레이 절차를 초과하여 수정 + (공식적으로, MAC Prep + Prime Fix +)를 사용할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나는 +를 사랑하고 매일 피부를 준비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며, 나는 그것을 여행 할 때 나와 함께 작은 병을 가져 오는 것조차도 그렇게합니다.

광고

Mac은 최근에 3 개의 새로운 수정 + “Flavors”를 추가했습니다 …

좋아, 그들은 정말로 맛이 아닙니다. 원본과 같은 수정 + 수식을 가진 단지 다른 향기, 그것은 여전히 ​​가장 좋아하는 BTW (백색 꽃 / 녹차 향기가 있음)입니다. 이제 코코넛, 라벤더 및 로즈도 있습니다.

코코넛 스프레이? 내 얼굴에 이상적으로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아 …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네가 수정 + 이전에 사용했는지 모르겠지만, 전에는 그렇지 않으면 시도해보십시오. 그것은 물보다 훨씬 훨씬 낫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쪼그리고 앉지 않습니다. 피부 관리를하기 전에 피부를 젖게하기 위해 피부를 젖게하기 위해서는 설정 스프레이 또는 보습 스킨 준비 스프레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c Fix +를 작동시키는 방법은 10 가지입니다 …

1. 당신은 당신의 머리에 그것을 뿌릴 수 있습니다!

네, 그건 맞아요. 젖은 머리에 뿌려 놓을 수 있으므로 꽉 매듭을 풉니 다. 또는 자연스럽게 곱슬 머리가있는 경우 젖은 상태에서 젖지 않거나 건조하면서 컬러를 걷어차면 컬러를 걷어차십시오.

2. 체내 모이스처 라이저 / 상쾌한 바디 스프레이

BOD의 수정 +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냉장고에 보관 한 다음 팔에 모든 것을 냉각하고 가볍고 습기의 상쾌한 층을 위해 팔뚝에 뿌리십시오.

3. 당신의 눈썹을 강화하십시오

강렬한 이마를 보려면 좋아하는 이마 가루가있는 각진 브러시를로드 한 다음 수정 +로 뿌리십시오. 당신의 눈썹에 직접 적용하고 즐기십시오!

4. 반대로, 수정 +를 사용하여 지나치게 강렬한 이마 신청서를 부드럽게하십시오

실수로 너무 많은 이마의 연필을 적용하고 눈썹을 너무 어둡게 만드는 경우 수정 +로 스풀을 삭제하고 눈썹을 통해 숨겨져 있으므로 몇 가지 노치를 내리십시오.

수정 +를 뿌리고 절대적으로 성공하지 못하는 동안 귀여워 보이려고 할 때, 롤!
5. 액체 립스틱을 크림 아이 섀도우로 변형시킵니다

이것은 즉석을 좋아하는 소녀 / 녀석들에게 (그리고 당신이 엄격하게 책상한 사람이 만약 당신 이이 하나에서 부끄러워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액체 립스틱을 약간의 수정 +에서 혼합하여 크림 아이 섀도우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손의 뒤쪽에있는 립스틱을 스 와이프 한 다음 고정 +로 스프레이하여 립스틱에 섞습니다. 그런 다음 손가락이나 브러시로 뚜껑에 적용하십시오.

6. 건조한 크림 그림자 또는 라이너를 부활시킵니다

냄비에 직접 분무 된 수정 + 수정 + 몇 가지 스프리치가있는 크림 라이너와 그림자를 되 찾으십시오. 그런 다음 브러시와 섞어 뚜껑에 적용하십시오.

7. 고정 +와 뷰티 블렌더가있는 완벽한 안색을 가짜

피부에 습기 층을 추가하고 재단이나 컨실러를 이제까지 얇게 늘리려면 훨씬 쉽게 혼합 할 수 있으며 훨씬 더 흠집이없는 (Flawless-er?), 블렌딩하기 전에 좋아하는 뷰티 블렌더를 삭제하십시오. …에

8. 메이크업 실수를 지우십시오

수정 + (뾰루지가 끝나는 정밀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고) Q-Tip을 흡수하고 오른쪽으로 사용하고 원키 아이 라이너 가장자리를 정리하십시오.

9. 재단 브러시를 향해 뷰티 블렌더로 변형시킵니다

고양이 / 어린이 / 고양이 아이가 영원히 훔치거나 숨어 있거나 파괴되거나 그들을 파괴하기 때문에 뷰티 블렌더를 훨씬 더 많이 유지할 수없는 경우, 좋아하는 가부키 브러시를 향해 뷰티 블렌더로 바꿀 수 있습니다.

Fix +를 사용하여 Bristles (이상적으로, 합성)를 사용하여 브러시 헤드를 사용하여 재단을 섞습니다.

10. 액체 페이스 제품을 깎아냅니다

광고

No-Makeup Makeup을 포용하여 좋아하는 착색 된 모이스처 라이저, 컨실러 또는 기초를 깎아 낸 맛있는 모이스처 라이저, 컨실러 또는 기초를 뿌리십시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