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츠에서 가장 훌륭한 아름다움, Vol. 6 : Collistar

이탈리아를 대표하기 위해 궁극적 인 아름다움 브랜드를 선택 해야하는 경우 확실히 콜리스티를 골라 내야합니다. 나는 그들이 기억할 수있는 한 그들이 기억할 수있는 한, 지난 몇 년 동안 그들이 지난 몇 년 동안 그들이 진정으로 “이탈리아어 – 네스”를 진정으로 강조하는 것과 정확히 지난 몇 년 동안 그들이 지난 몇 년 동안 그들이 어떻게 “이탈리아 – 네스”를 어떻게 강조했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는 이탈리아) 광고 캠페인을 광고합니다. 내가 이해하는 것은 콜리리스마가 “이탈리아”를 “이탈리아”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하이 엔드 브랜드뿐만 아니라 실제로 메이크업에서부터 피부, 체육 및 모발 관리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간에 있습니다. 나는 그들의 가장 큰 체력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높은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 할 수 있다고 믿는다 (Clinique의 비용 범위라고 생각 함).

광고

그들의 제한된 버전은 항상 아름답게 흥미 롭습니다. 그러나 장기간의 라인업에는 훌륭한 제품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내 즐겨 찾기 중 일부를 살펴 보겠습니다!

청동 냉소 트위스트 울트라 – 반짝이 아이섀도

청동 냉소 트위스트 울트라 반짝이 아이섀도는 여름에 활용할 것입니다. 그것은 뚜껑을 카라멜 색깔의 가장 사랑스러운 젖은 세탁물을 제공하고, 그렇게 놀랍습니다 !!! 네가 나를 믿지 않는다면,이 사진을 검사하고, 마지막 여름에 Instagram에 게시 한이 사진을 검사 … 나쁘지 않아, ~?

이 놀라운 비트 막대기에 손을 잡을 수 있다면 프라이머에 얇은 층을 적용해야합니다뿐만 아니라 손가락으로 버프를 납부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꽤 빨리 싫어할뿐만 아니라 열정으로 좋아할 가치가있는 것만 큼 쉽게 싫어할 것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3 발레리아 블루의 콜리 스 카 그래픽 아이 라이너

당신이 갈색 눈을 가진다면, 당신은 푸른 라이너를 활용 한 적이 없었던 것뿐만 아니라, 당신은 완전히 실종되었습니다! 블루 아이 섀도우는 때로는 활용하기 위해 까다로운 일 수 있지만 라이너로 잘못 갈 수없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그것은 꼭대기에뿐만 아니라 홍채 색을 꺼낼 것입니다.

나는 항상 3 발레리아 블루에있는 Collistar Graphic Eyeliner를 착용 할 때마다 내 눈에 칭찬을 받는다. 색은 놀랍도록 활기찬 코발트 파란색이며, 공식은 불투명하고 오래 지속되는뿐만 아니라 활용하기가 간단합니다.

나는 당신이 검은 색이 아닌 다른 것을 찾고 있는지, 조금만 섞는 것을 매우 제안합니다!

207 년 산호 핑크에서 콜리 스 카 트위스트 울트라 스플래시 광택

나는이 트위스트를 믿습니다. 울트라 – 반짝 빛나는 광택은 내가 소유하고있는 립 제품을 사용하기가 가장 쉽습니다. 트위스트 업 스틱은 터치 업을 위해 핸드백에서 팝업 팝업뿐만 아니라 히알루 론산뿐만 아니라 입술이 잘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프로 콜라겐을 포함하는 것이 매우 실용적이었습니다.

해당 산호 핑크 색조뿐만 아니라 수분이 많은 표면을 통해 더 따뜻한 달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Collistar 2 비스킷에서 3D 브론 징 분말

광고

2 비스킷의 3D 브론 징 분말은 나의 가장 최근의 콜리스 스타 인수뿐만 아니라 이미 그것을 위해 발 뒤꿈치를 넘어갔습니다. 그것은 내가 사용한 다른 종류의 다른 종류의 다른 종류와 다릅니다 … 나는 그것이 무광택과 유사 할 수도 있다고 믿습니다. 비 파운데이뿐만 아니라 샤밍없이 빛나는 표면을 제공합니다. 놀라움!

Collistar Attivi Puri Hyaluronic Acid.

Collistar Hyaluronic Acid Serum은 내 기름진 피부가 매우 가벼운뿐만 아니라 매우 가볍고 매우 보습하는 방법을 정확히 좋아하기 때문에 성전 스킨 케어 제품 중 하나입니다. 건조한 피부가있는 경우 평범한 모이스처 라이저를 적용하기 전에 수분 부스트를 위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발레리아에서 콜리 스 카를 입고 내 눈에 파란색, 207 개의 산호 핑크에서 콜리 스 카 트위스트 울트라 – 반짝이 광택뿐만 아니라 내 뺨에 2 비스킷에서 2 비스킷에 콜리 스 카 3D 브론 징 파우더
이탈리아의 백화점과 Collistar의 웹 사이트에 따르면, 콜리 스 카의 웹 사이트에 따르면 콜리 스 카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다른 많은 유럽 국가, 중동, 아시아, 남아메리카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유럽 국가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feelunique.com에서.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