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Urban Decay Vice Metal은 Holiday 2017

을위한 매트 립스틱 조합을 만족시킵니다.
그것은 단지 나입니까, 아니면 le 립스틱 팔레트에서 사용할 수있는 립스틱에 대해 보통 조금 떨어져 있습니까? 그들이 튜브에 왔을 때와 다른 일과 다른 일과 같은 것처럼? 나는 그들이 글 머리 기호 대신 팬에 부어있을 때 뭔가 수정 될 것입니다.

나는 립스틱을 깨끗하게 적용하는 많은 메이크업 예술가가 립스틱을 더 오래 지속뿐만 아니라 더 잘 보이고, 나는 그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나는 그 일이 일어나고 싶지만, 나에게는 채찍질을하고 싶지 않다. 립스틱을 넣을 때마다 립스틱을 닦으십시오.

광고

이 하나를 제외하고! 나는 Metropolitan Decay의 새로운 부회장이 무광택 립스틱 팔레트를 만족시키기 위해 할 것입니다.

더 가까이가, 내 예쁜 …
2017 년 휴일 컬렉션으로 지금 35 달러, 진정한 훌륭한뿐만 아니라 지금 제공됩니다.

Banger, Amulet, CSB, Tame.

그 중에서 6 개의 새로운 UD 부회장 립스틱이 있으며, 6 명뿐만 아니라 장기간의 라인에서뿐만 아니라 BTW는 기본적으로 ISH입니다. 그들은 크리미 크림, 슈퍼 매끄러운뿐만 아니라 다른 마무리의 피에스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Banger, Amulet, CSB, Tame.
그리고 이봐, 지금! -이 조합의 것들은 튜브에있는 것 외에도 작동합니다.

하단 행의 6 개는 어떤 종류의 쉬머 또는 스파클이 없습니다. 그들은 모두 크림이나 무광택 마감입니다. 상단 열의 6 명은 그들의 조정, 스파크 라이어 사촌, 즉 바닥 행의 음영의 금속 / 윤활제 버전입니다.

좋아, 나는 아직도이 립스틱이 어떻게 입술을 보이는지 정확히 믿을 수 없어. 그들은 모두 탁월한 맛이 있으며, 그들 중 누구도 patchy 보이지 않습니다.

Big Bang은 때로는 약간의 주살을 보이고 있습니다 … 나는 튜브에서 사용할 수있는 거대한 뱅만큼 부드럽게 믿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유일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나머지는 사랑스럽게뿐만 아니라 잘 작동합니다. 그들은 멋지게 크림을 느끼고, 입술을 마른뿐만 아니라 내 입술에 정착하지 마십시오.

미친, 스파크, 얕은, 217.
또한, 그들을 포함하는 깨끗한 것은 굉장합니다! – 나는 보통 입술 팔레트가 포함 된 비트 브러시가 불편하고 결코 옳은 느낌이 들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상한 것은 이상합니다. 이것은 텔레스코픽이므로 확장되므로 그 길이가뿐만 아니라 편안함을 느끼는 것입니다. 깨끗한 머리는 마찬가지로 훌륭하게뿐만 아니라 확고한뿐만 아니라 멋지게 적용되므로 완벽하게 적용됩니다.

립스틱은 내 부통령이다 …
꽤 보라색
새로운 음영은 Banger, Quick Talk, Spark, CSB, TAME뿐만 아니라 얕은 것입니다. 다시 홍보뿐만 아니라 부적, 거대한 뱅, 백토 톡, 더블 팀, 714뿐만 아니라 화가났다.

광고

이것은 멀리에서 가장 딱딱한 립 조합으로 내가 Loooong 시간에 사용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립 조합 인 사람이 아닙니다. 조금도. 그러나 이제 나는이 팔레트와 함께 오전에있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