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굉장한 피부 제거 마스크 : Boscia 숯불 구멍 푸딩 집중 씻어 치료 및 기원 문제

에서 나는 지난 6 개월 동안 전형적인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붕괴보다 훨씬 더 많은 탈옥을 처리했으며, 최선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 피부를위한 제품. 나는 피부가 때로는 민감 할 수 있지만 일주일에 한두 번 엑스 폴리 에이 팅의 정상적인 일상을 일주일 수 없었기 때문에 나는 너무 건조하거나 가혹한 것을 사용하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문제의 피부를 구하기위한 10 분 마스크의 기원은 몇 달 전에 도움이되었습니다. 그것은 탈주를 치료하고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광고

일부 주요 성분 중 일부는 황 및 살리실산이지만 어떻게 든 피부를 건조하거나 자극하지 않습니다. 내 피부가 정말로 미쳤다면 나는 일주일 동안 한 번 또는 두 번 얼굴에 모두 적용 할 것이고, 어떤 범프의 크기와 발적을 빠르게 줄일 수 있습니다. 또는 경우에 따라 나는 취급 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 흠집에 직접 적용 할 것입니다.

나는 과거에 다른 여드름 치료법을 시도했지만 문제가 발생한 기원은 아마도 여드름을 위해 나의 새로운 Go-to-to-to 여드름에 훨씬 더 많은 정보가 될 것입니다.

두꺼운 페이스트 인 세퍼라의 풀 사이즈 튜브에서 26 달러의 풀 사이즈 튜브에서 사용할 수있는 마스크는 강한 황 냄새가 있지만 너무 불쾌한 것은 아닙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리고 저렴하게하기 전에 테스트하려는 경우 4 달러의 일회용 크기가 더 작습니다.

기원이 10 분 마스크 성분의 기원
물 \ Aqua \ eau; 세틸 에스테르; 산화 아연; 이산화 티탄; 세틸 알코올; 세트아릴 알코올; 글리세린; 글리세 릴 스테아 레이트; PEG-100 스테아 레이트; 장뇌; CETEARETH-20; 살리실산; 콜로이드 성 유황; 부틸 렌 글리콜; 벤토나이트; Caprylyl Glycol; 헥실 렌 글리콜; 페녹시 에탄올

두 번째 마스크는 내가 언급하고있는 Boscia Charcoal Pore Pudding Intensive Wash-Off Treatment가 나에게 새로운 것이지만 똑같이 환상적입니다. 적극적인 탈주를 해결하기 위해 문제가있는 마스크에서 기원을 사용하는 동안 Boscia Clanify Mask는 매주 훨씬 더 많은 예방 조치를 사용할 것입니다.

Boscia Charcoal Pore Pudding Intensive Wash-Off 처리 성분
– 활성화 된 대나무 숯 : 먼지, 기름 및 불순물을 뽑습니다.
– 화이트 화이트 숯 분말 : 피부를 정화하고 균형을 이룹니다.
-kaolin 점토 : 피부 표면에서 죽은 세포, 먼지 및 과량의 피지를 제거하여 모공에서 오일과 불순물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블랙 숯 기공 푸딩 :
물, 디 글리세린, 글리세린, Zea Mays (옥수수) 전분, 활석, 카올린, 벤토나이트, 아크릴 레이트 공중 합체, 이산화 티타늄, Ci77499, 숯 분말, Dipotassium glycyrhizate, 히알로 낭 산, 감귤 r grandis (자 몽) 씨앗 추출물, Simmondsia chinensis ) 씨앗 추출물, Epilobium angustifolium 꽃 / 잎 / 줄기 추출물, pelargonium graveolens 꽃 오일, 부틸 렌 글리콜, polysortbate 20, ceteth-25, OLETH-10, 암모 르 축 하 디메틸 타우 레이트 / VP 공중 합체, PVP, 크 산탄 검, 하이드 록시 아세토 페논.

흰색 숯 기공 푸딩 :
물, 글리세린, 디 글리세린, Zea Mays (옥수수) 전분, 카올린, 벤토나이트, 활석, 이산화 티타늄, 아크릴 레이트 공중 합체, 에틸 헥실 글리세린, 숯 파우더, 살리콘 아카데아 추출물, 칼륨, 칼슘 앨범 류 추출물, 해수, 나트륨 히알로 론산 나트륨 chinensis (호호바) 씨앗 Extract, Epilobium Angustifolium 꽃 / 잎 / 줄기 추출물, Pelargonium graveolens 꽃 오일, 부틸 렌 글리콜, 카 폴리 릭 / 카 트리 트리 글리세리드, 폴리 소르 베이트 20, 암모늄 아크릴로 일시 메틸 타우 레이트 / VP 공중 합체, PVP, 하이드 록시 아세토 페논.

아래의 Boscia 마스크의 근접 촬영 사진이 있습니다. 그것은 흑백 숯의 교류 층을 가지고 있으며, 일관성은 두껍고 젤 모양입니다. 또한 가벼운 초본 향기가 있습니다.

검은 숯이 해독되고 백색 숯은 진정하고 보습합니다. 이것은 내가 시도한 몇 가지 명확한 마스크 중 하나입니다. 내 얼굴을 꽉 꽉 느끼고 건조하게 느끼지 않는 것으로 남아 있지 않습니다.

광고

Boscia Charcoal Pore Pudding Intensive Wash-Off 치료는 38 달러에 38 달러에 이용할 수 있으며, 심지어 나는 일반적으로 항아리에 포장 된 피부 제품을 좋아하지 않아도 실제로 작동하며, 당신이 할 수있는 작은 주걱으로도 마찬가지입니다. 마스크를 적용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나는 약간의 TV와 좋은 가면으로 밤에 긴장을 풀고 가끔씩 탈주를 피하고 모공을 막히는 데 도움을주고있는 경우이 한 가지를 추천합니다.

나는 당신의 가면 추천을 듣고, 특히 진정한 것들을 듣고 싶습니다! 어느 것들을 좋아하니?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