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의 목록에 아나스타 시아의 키스에서 6 개의 Hydrafull 광택에 대한 내 목록에 방을 만들고 있습니다

Anastasia 키스 내리스트 Hydrafull 광택 설탕 핑크 내 입술에

거래가 뭐야! 새로운 $ 30 Anastasia는 6 개의 풀 사이즈 Hydrafull 광택을 갖춘 새로운 Limited-Edition 휴가를 갖춘 새로운 Limited-Edition 휴가를 키스하고 6 개의 튜브가 완벽한 가격이면 126 달러를 지출합니다.

광고

대신 튜브는 각각 $ 5로 작동합니다.

그 세트에는 6 개의 한정판 Anastasia 광택이있는 6 개의 한정판 아나스타이션 광택이있어 깎아 지른뿐만 아니라 매체가 있습니다. 베이지에서 누드까지 베이지 색에서 핑크색으로 인한 색상은 간신히 (누드 베이지 색), 넥타르 (창백한 핑크색 쉬머), Lychee (황금빛 쉬머가있는 깎아 지른 핑크색), 구아바 (오팔 성기가있는 분홍색 누드), 설탕 핑크 (꽃잎 분홍색)뿐만 아니라 카메오 (실버 쉬머가있는 진주).

왼쪽에서 견본 : 간신히, 카메오 (그것은 빠른 모양, 하!), 구아바, 열매, 꿀, 설탕 핑크뿐만 아니라 설탕 핑크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Anastasia의 Hydrafull 광택은 파라벤, 황산염, 합성 향료, 합성 염료, 프탈레이트, GMO 또는 트리 클로산없이 제형 화됩니다.

간신히 착용하십시오

이것은 Anastasia의 Hydrafull 광택과 함께 첫 경험을뿐만 아니라 이들뿐만 아니라 저는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들은 매우 반짝이는 액체 햇살처럼 보입니다.뿐만 아니라 3 시간 동안 나에게 4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그들은 맛이나 향기가 없으므로 그들은 맛이나 냄새를 맡지 않고 항상 안전한 내기가 될 것입니다. – 부드럽고 약간 끈적 끈적합뿐만 아니라 보습도.

나는 그들이 기본적인 어플리케이터 패들과 함께 제공된 것처럼 마찬가지로 아무것도 공상적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작동합니다.

이들은 활기찬, 부유 한 색상을 갈망하는 Gals에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깎아 지른다면 반짝이는 립 코스가 훨씬 더 많은 것이 며, 아나스타 시아가 내 목록에 마음에 키스를 유지합니다.

광고

가격 : 6 개의 광택을위한 $ 30 (정기적으로 $ 21 각각!)
가용성 : Sephora 상점과 마찬가지로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로그 등급 : A.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