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S SUNSUNG HEROES : RADIANCY BLUSH

상태 Uber-Symmented Nars Lovejoy Blush는 당신에게 강렬한뿐만 아니라 어두운 것도뿐만 아니라 똑같은 두 번째 흑인 / 브론저 효과를 원합니다. 절대로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래디언스 홍당무 ($ 27)는 여기에 있습니다!

LoveJoy는 빛, 쉬머뿐만 아니라 단일 스 와이프에서 온기뿐만 아니라 뺨을 밝게하는 방법이 궁금한 방법으로 훌륭한 소름을줍니다.

광고

팬 – Kinda 정상뿐만 아니라 Nondescript에서 보이는 방법을 기반으로 몇 년 동안 간과되는 그늘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나는 마지막으로 그뿐만 아니라 스 와이프를 제공했습니다. 내가했을 때, 나는 즉각적으로 사랑에 빠졌다.

얇은 황금빛 쉬머가있는 깎아 지른 황금 살구, 그것은 러브 조이뿐만 아니라 오르가슴보다 깎아 지른 것입니다뿐만 아니라 적용뿐만 아니라 적용 할 수있는 더 간단 해지는 것을 믿습니다.

왼쪽에서 비교를 위해 NARS Blush 견본 : Lustre, Lovejoy뿐만 아니라 오르가슴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광택은 올리브 피부 톤을 가진 여성들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전부가 아닙니다. 뺨을위한 창백한 예비는 Bronzy, Peachy Flush뿐만 아니라 미묘한 황금빛 슈머로 가열 된 뺨을 털어내는 것처럼 더 나은 털실뿐만 아니라 더 얇은 플러시를 위해 그것을 착용 할 수있는 것처럼 더 나은 모양을 갖고 싶을 수 있습니다. 나는이 그림이나 형광펜에있는 것처럼. 나는 아래에서 가장 적합한 사과에서 LoveJoy와 파트너가 될 때 상위 광대뼈에 탁월한 것처럼 보입니다.

NARS SUNSUNG HEROES 시리즈는 NARS 장기 컬렉션에서 가장 선호하는 제품 중 일부를 특징으로합니다.

NARS 불확실한 영웅 : 래디언스 블러시

NARS SUNSUNG HEROES : LOVEJOY BLUSH.

NARS SUNSUNG BEROES : PRO-PRIME Smodge Special Eyeshadow Base

NARS unsung cheroes : amour 푸셔

NARS unsung heroes : Gothika Lipgloss.

NARS unsung cheroes : 돌체 비타 립스틱

NARS unsungheroes : 그리스 휴가 Lipgloss.

NARS unsung heroes : 칼라 하리 아이 섀도우 듀오

좋아, 알았어. 나는 그것을 인정했다 : 나는 엘 허브를 지난 주말에 엘 허브를 영화에 끌고, 황혼 시리즈에서 최신 할부, 나 (Gasp!) kindasorta는 그것을 좋아했다.

알아요!

그러나 나는 모든 책을 기쁘게 생각하지만, 나는 영화에 미치광이였습니다. 이 것은 흔들리지 않고 내가 앉아있을 수있는 첫 번째 것이 었습니다.

오히려 차라리 나는 거대한 결혼식 사건 현장 주위에 처음으로 처음에는 눈을 멀리 굴릴 수 없었던 것처럼 느껴지는 곳 이었지만, 나는 그것이 나쁘다는 것을 믿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나는 방금 벨라의 꽉 샷을 튜닝했을뿐만 아니라 에드워드를 서로의 눈으로 쳐다 보는 에드워드를 흔들 렸습니다 … 영화 제작자들에게, 우리는 그것을 얻습니다. 그들은 서로를 좋아합니다. 그들은 정말로, 진정으로 서로를 좋아합니다.

광고

오, 파트너가 당신과 함께 그것을 보는 것에 대해 소란스럽게 만드는 것만 뿐이며 음식으로 뇌물을 썼습니다. 소수의 사탕은 엘 허브를 충분히 즐겁게 유지했습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