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프로젝트 팬 12 : Anna Sui Eyebrow Ash Brown

의 컬러 컴팩트 나는 이번 주 휴가 동안 연체되어 있었기 때문에이 주를 잡고 있습니다! 나는 이번 주에 2 개의 제품을 두 가지뿐만 아니라 다음 주에 2 개의 PP12 승무원의 나머지 부분을 따라 잡을 것입니다! 당신이 어떤 직업 팬이 무엇인지 염두에 두지 않으면 여기에 리프레셔가 있습니다 (나는 거의 잊어 버렸습니다!) 매우 첫 번째 직업 팬 제품은 Sephora 활기찬 점보 라이너 12 시간 갈색으로 착용했습니다.

오늘날, 나는 Anna Sui Eyebrow 컬러 컴팩트를 03 회 브라운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모든 Anna Sui 제품과 마찬가지로 포장은 절대적으로 귀엽다! 그러나 제품은 어떻게 내부에 있습니까?

내가 처음으로 이것을 구입했을 때, 나는 그것이 제한된 에디션 항목이라고 믿었습니다. Anna Sui가 똑같은 활 디자인에 두 개의 눈 섀도우 팔레트를 특징으로하는 미니 마우스 컬렉션을 가지고 있었던 시간에 그것을 구입했습니다.

원천. 나는 정말로 사용하지 않는 (의도적으로) 정말로이 세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사람이 그 미니 마우스 립스틱을 활용할 수 있습니까?!
나는이 눈썹 조합이 그 컬렉션의 일원 이었지만, 이것은 실제로 장기적인 제품뿐만 아니라 3G의 제품에 대해 C $ 28의 소매입니다. 독특한 포장 외에도 눈썹 조합은 비정상적인 색상 옵션을 특징으로합니다. 어두운 갈색 그늘 일뿐 만 아니라 옐로우 브로우 파우더뿐만 아니라 환경 친화적 인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이는 것의 작은 섹션이 있습니다.

너무 이상한, 그렇지? 그러나 정말로, 색상은 피부에 친환경 친화적이거나 노란색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이 기능은 친환경 그늘이 갈색에서 붉은 색이나 오렌지색 그늘을 묶을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에 혼자가 아니라고 확신하지만, 나는 과거에는 오렌지색이거나 오렌지색이 될리모 제품으로 문제가있었습니다 (내 머리카락은 어두운 갈색입니다). 파우더가 어떻게 피부에 적용되는지 정확히 있습니다.

나는 슈 Uemura 이마를 추가했습니다 : 비교를 위해 도토리 (직업 초점 제품 중 하나)의 칼을 추가했습니다.

도토리 그늘은 현재 여름부터 가볍기 때문에 우리의 머리카락이 훨씬 더 나은 일치합니다. 그러나 Anna Sui의 Ashy Brown은 겨울철 몇 달 동안 환상적이 될 것입니다. 흥미롭게도, 미셀 물로 견본을 닦아 낼 때 Anna Sui Brow Powders는 훨씬 더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애나 수이가 왜 그냥 3 개의 그늘을 통합하여 덜 Ashy 갈색을 만들지 않았습니까? 그러나 나는 그 색깔을 분리 할 수있게, 색상의 배치를 위해 색상을 구분하여 눈썹이뿐만 아니라 그려지는 것으로 보이지 않도록 믿는다. 컴팩트를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꼬리에서 시작하는 눈썹을 형성하기 위해 갈색을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눈썹의 중심을 채우고 중앙에 친환경 그늘을 추가하여 갈색 색을 부드럽게합니다. 나는 차원을 추가하기 위해 눈썹의 상단 중앙의 하이라이트의 유형으로 노란색을 사용합니다.

스풀과 섞여 일 때, 충격은 자연스럽게 보입니다. 약속드립니다!

분말은 착색 된 건조기뿐만 아니라 착색 된 건조기를 사용하여 눈썹을 진정으로 단순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조합에서 왁스 나 젤도 없습니다 – 나는 피부를 부착시키는 분말이나 하루 종일 오래 지속되는 분말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나는 InGrid에서 논의 된 것처럼 내 눈썹에 대한 책임을 이용하는 것으로 시험 해왔다. 나는 그것을 발견하지만, 필수적인 프라이머 또는 그 외에 필수적인 것은 적용하지 않는 것이 많은뿐만 아니라 패치를 보이는 것만 큼 적용하지 않는 것이 아니다.

포장은 매력적 일뿐 만 아니라 훌륭한 크기의 거울뿐만 아니라 각도 쪽이있는 이중 끝에있는 어플리케이터뿐만 아니라 무딘 얼룩이 깨끗한 측면을 포함합니다. 나는이 팔레트로 활용하기 위해 Anna Sui Spoolie뿐만 아니라 Annabelle Brow를 깨끗하게 선택합니다.

이 제품에는 제한된 다양한 모발 색상이 제공되는 3 가지 색상 선택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일본 브랜드이므로 머리 색깔에 관한 환상적인 범위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이 제품을 사용하여 나에게 가장 중요한 단점은 적용 할 시간이 걸리는 것입니다. 내가 아침에 서둘 렀을 때, 내가하고 싶은 마지막 것은 3 개의 다른 분말 색상으로 귀찮게됩니다. 그러나 결과는 멋지게 보입니다. 일자리를 위해이 소형을 매일 활용 했으므로 점차적으로 능숙 해지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Anna Sui의 많은 줄과 마찬가지로 일본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캐나다에서는 Anna Sui는 소비자 의약품 Mart Charm Boutiques뿐만 아니라 Well.Ca (감사합니다!)뿐만 아니라 매력 만 (Charm Bay)에서 소비자에게 제공됩니다.

장점 :
• 환상적인 포장
• 자연 색상
• 오래 지속되는
• 브로우 쉐이딩의 범위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단점 :
• 연필에 비해 정확하지 않습니다
•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 제한된 색상 범위

멈추는 가치 : 7/10.

그래서이 제품과 같은 일이지만 계속해서 그것을 활용할 것입니다. 다시 구입 (또는 심지어 그 문제를 전적으로 활용하십시오). 요즘에 이마 연필의 단순함을 선택합니다.

나는 그것이 처음에 무게가 오류가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이 브로우 제품의 많은 부분을 Zed,이 제품은 마지막 체중계로 인해 상당히 내려갔습니다.

여기에 다른 직업 팬 아이템과 함께있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가 휴가를 보내고있는 동안 나는 12 명 중 4 명을 섭취하도록 취급하기 때문에별로 수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미 Sephora 점보 연필을 다시 날카롭게해야했습니다.

업데이트를 위해 내 직업 팬 친구를 검사하십시오.
♦ ruely.spring.blossom.
♦ 브래쉬 태도의 조디
♦ Chanelle Hayleyyy의 Chanelle

현재 선호하는 브로우 제품은 무엇입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버디로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프로젝트 팬 12 Collab : 가을 2016 Editionhappy 노동절! 당신이 긴 주말을 즐기기를 바랍니다! Canuck Gang과 함께 한 번 더 콜라 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다시 한 번의 매력 제품에서 칩을 옮기려고합니다. 이번에는 우리는 팬 / 비우기를 시도하기 위해 12 개의 제품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이 길이는 …
2016 년 9 월 5 일 “아름다움”

프로젝트 팬 12 collab : 전설적인 여정입니다. 내가 처음으로 일자리 팬을하기로 동의했을 때, 나는 그것이 재미있을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오, 정확히 내가 얼마나 틀렸는지. 이것은 내 머리와 함께 갔던 곡입니다 ( “끝나지 않는 곡”의 곡에 노래 “) : 이것은 결코 결코 결코 그 collab입니다 …
2016 년 11 월 30 일 “아름다움”

여행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스킨 케어 : CruiSei’m 지중해 크루즈를 타고 이번 주에 10 일 동안 사라졌습니다. : d 나는이 여행을 위해 매우 가벼운 짐을 싣고 싶습니다. 비교적 캐주얼 할 것입니다뿐만 아니라 우리가 따뜻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많은 메이크업 착용을 원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나는 방금 …
2016 년 9 월 14 일 “Beauty”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