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아름다움 블로그 월요일 설문 조사, 10 월 31 일

잭 – 오 – 랜 턴 지난 밤에 Jen ‘s Home에서 친구가되어 왔습니다 …

당신은 궁금해 할 수도 있습니다.
글쎄, 그것은 여론 조사가 아닙니다. 지난 3 년간 월요일 아침마다 방문객에게 퍼 팅해온 끊임없이 진화하는 것입니다. 192. 나는 항상 댓글을 읽는 것을 항상 즐겼으며, 나는 당신이 독서를 즐기기를 바랍니다.

분위기:

월요일에 정말로 정말로 우수합니다. 나는 전원을 껐다가 쳐다졌습니다! – 어제 내 여자 친구와 휴식을 취하는 몇 시간 동안 나는 배터리를 충전했다.

가장 잊을 수없는 할로윈 의상?

글쎄, 1 년 동안 나는 Willy Wonka & Chocolate Factory (1971 년 중 하나), 종이 – 마브 황금 계란과 모든 것들을 모두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차려 입었습니다. 놀랍지 않게, 브랏처럼 행동하는 것은 뻗어 있지 않았습니다.

누가 당신을 다른 사람보다 훨씬 잘 이해합니까?

엘 허브와 엄마뿐입니다.

학교에서 일하거나 학교에서 벗어날 때 가장 먼저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것이 여전히 가벼운 경우 탭뿐만 아니라 도보로 갈 것입니다. 이미 어두워지면 보통 저녁 식사를 시작하거나 소파에서 붕괴를 시작합니다.

당신이 가족과 함께 이제까지 가득 차있는 가장 불편한 영화 보는 경험은 무엇입니까?

탑 건. 나는 우리가 비디오 가게에서 테이프를 빌려 집에서 볼 수 있도록, 우리 엄마가 내 형제를 말할 것도뿐만 아니라 “눈을 덮는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ㅋ! 나는 그 당시에는 약 8 ~ 9 살 이었지만, 나는 충분히 핵심을 염두에두고 있었다.

당신은 몇 번이나 사랑에 빠졌습니까?

삼.

어떤 게임 쇼에 참가자가되고 싶습니까?

내가 언제나 Plinko를 재생하고 싶은 이후로 비용이 맞습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육체적 인 휘트니스 루틴에 대해 말해 줄 수 있습니까?

주로 달리기는 일주일에 일주일 때 또는 두 번 일주일 때 Jillian Michaels DVD로 맛이났습니다.

좋아하는 할로윈 기술이나 치료?

미니 스 니커, 제발!

주간 목표 :

그럼에도마다 내 의자에서 일어나서 하루 종일 걷는 몇 가지 휴식을 취하기 위해 계속해서 다이어트 계획을 다시 한 번 다시 얻으려면 (나는 거대한 시간 동안 거대한 시간 동안 스트레스를 받았다). , 하나의 책을 읽는 표면 (모든 책)뿐만 아니라 긍정적 인 태도를 유지합니다.

광고

월요일의 과거의 커플은 나에게 조금 어려웠습니다. 지난 주말에는 여행에서뿐만 아니라 내 가계 방문을하고, 이번 주에 나는 일상적인 루틴으로 돌아갈 수 있어야합니다 (내 루틴을 요구하십시오).

Jen과 오랜 시간뿐만 아니라 신디뿐만 아니라 어제는 확실히 도움이되었습니다. 우리는이 위치에갔습니다. Los Gatos의 사랑 스럽다 South Bay 마을에서 의료 스파 로스 가토 (South Gatos)

그것은 풀 서비스 장소보다는 하루 의료 스파보다 더 컸으므로 특별한 시설이나 수영장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끔찍하고 맛있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가 환영받는 사람을 만들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진정으로 깊은 티슈 마사지가 필요했습니다 … Jamilla, 나와 함께 다루는 의료 스파 기술자는 훌륭한 에너지를 낳았으며, 작곡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손이 일할 수도 있습니다! Homegirl은 강했습니다. 나는 느슨한 거위 느낌을 유지하고, 그냥 완전히 밖으로 나누었습니다. 당신이 그 지역에있는 것이라면, 그것은 긴장을 풀기위한 훌륭한 위치입니다.

그리고 위대한 에너지가 전염병이기 때문에 바로 여기에 온라인 vibes가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받아들이려면 화면을 만져야합니다 … 단위로.)

거기. 전송 완료.

당신이 제트기 전에, 이번 주 월요일 설문 조사에 안녕하세요.

월요일 설문 조사를 완료하려면 목록을 복사 할뿐만 아니라 답변에 답변을 붙여 넣으십시오.

1. 분위기 :
2. 가장 잊을 수없는 할로윈 의상?
3. 누가 당신을 다른 사람보다 훨씬 잘 이해합니까?
4. 학교에서 일 / 학교에서 벗어나면 최초의 일은 무엇입니까?
5. 가족과 함께 이제껏 이제까지 가정적으로 이제는 가장 불편한 영화 보는 경험은 무엇입니까?
6. 정확히 얼마나 많은 시간을 사랑 했습니까?
7. 어떤 게임 쇼에 참가자가되고 싶습니까?
8.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육체적 인 휘트니스 루틴에 대해 말해 줄 수 있습니까?
9. 선호 할로윈 기술 또는 치료?
10. 정규 목표 :

광고

당신은 훌륭한 모든 Hallows 이브가 있습니다. 오늘 밤 옷을 입고 있니?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