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을 씻는 일상은 무엇입니까?

오, 맨발!
너의 아침 루틴? 너의 저녁 루틴? 공유처럼 느끼는 것은 무엇이든간에. 얼굴을 씻는 일상은 무엇입니까? 미셀 물을 사용합니까? 메이크업 물티슈? 수건을 사용합니까? 나는 모두가 조금 다르게 이해하는 것을 이해합니다.

나를 위해, 아침에, 나는 일어나기 직후에 나의 거래를 세탁하고, 어떻게하는지 정확히 어떻게 피부가 느끼는지 정확히 어떻게 다릅니다. 나는 밤에 레티놀을 활용 해왔다 (Kate Somerville ‘s)뿐만 아니라 일주일에 3 박 (천천히 … 천천히 … 왼쪽뿐만 아니라 왼쪽으로 튀어 나오기 때문에 영구적으로 복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의 거래가 아침에 마른이나 민감한 느낌이 아니라면, 친환경 튜브에서 클리닉의 크림색 클렌저를 활용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건조한 피부에 그걸 마사지하고 따뜻하고 깨끗한 수건을 섭취하고 닦아내는 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그런 다음, 물을 켜지 그래서 얼음이 쌀쌀한 것뿐만 아니라 몇 번이나 나의 거래를 뿌리고, 진정으로 나를 깨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 피부가 꽉뿐만 아니라 꽉뿐만 아니라 탁월한 물질을 느끼면 아침에 루케이프의 물을 뿌리고 타월로 건조하게 건조하게 물리 칠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더블 클렌즈를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나는 오일 클렌저 (DHC뿐만 아니라 신선한뿐만 아니라 신선한 것)이 내 메이크업을 제거하여 시작하여 제 얼굴에 마사지합니다. 물 없어. 오일의 두 펌프만이뿐만 아니라 그것이 무너질 수있는 것이 무엇이든간에 헤어질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따뜻한 물로 할 수있는 것을 헹구십시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다음으로, 나의 거래가 여전히 젖은 상태에서 나는 클렌저 (아침에 똑같은 클리닉 하나 또는 H2O Plus에 의해이 젤 클렌저 로이 젤 클렌저)를 잡아 당길 것입니다. 그것이 클리닉 하나보다 강한 클렌저보다 더 강한 클렌저보다 더 많은 메이크업을 사용하거나, 나는 그것을 사용한 후에 매우 깨끗한 느낌을줍니다. 그런 다음, 따뜻한 물로 깨끗한 세탁 직물을 젖히고 물로 다시 한번 튀는 전에 내 얼굴에 머물러 있는지를 제거하기 위해 그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우리는 우리 집에서 많은 수건과 함께 가고, 롤!

당신의 얼굴을 씻는 것에 대한 당신의 일상이 무엇인지 이해하겠습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