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년 가을을위한 NARS 무광택 / 쉬머 조합 : 새로운 NAR 매트 / 시미머 아이 섀도우 조합 (65 달러)을 사용하여 빠른 후속 조치

오늘날의 불편한 구제의 연대기의 에피소드에서 …

카렌은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kittehs뿐만 아니라 메이크업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kim을 만족시킵니다. “내가 몇 개의 매트가 포함 된 아이 섀도우 조합을 원할 때마다 푹신한 새끼 고양이가 있다면,”카렌 외출 “은 충분한 고양이가 완전한 CCL으로 자격을 갖게 될 것입니다!”

광고

ㅋㅋㅋ! 네, 내가 말하는 것에 대해 개념이 없습니다 …

매트는 새로운 $ 65 nars 무광택 / 쉬머 팔레트에 대해 너무 멈추는 주된 이유입니까? 8 개의 파우더 그림자 중 4 개뿐만 아니라 다른 4 명은 매트입니다.

NARS 무광택 / 시미머 아이 섀도우 팔레트

지난 며칠 동안 조합으로 일대일 고품질의 시간을 비용으로 (지난 밤에 엘 허브로 엘 허브로 저녁 식사를 위해 저녁 식사를했는지), 나는 그것에 대해 울타리에 있습니다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한편으로, 매트. 그러나 언제나 그들을 가지고있는 것이 좋지만, 이들은 특히 혼합 된 경우 특히 패치가있는 영토로 바뀌고 싶습니다. 솜털 눈을 깨끗이뿐만 아니라 일부 폐기물을 사용하는 한, 나는 많은 적용을하지 않으며, 그들은 부드럽고 부드럽고, 단단한 깨끗이 믹스에서 일어나면 / 또는 나는 혼합과 함께 공격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런 어리석은 일종의 유형입니다.

반면에 조각기들은 훨씬 더 훌륭합니다. 그들은 아름답게 혼합되어 있습니다 … 그러나 나는 그들이 훨씬 더 많은 진주를 가졌을뿐만 아니라 시니에뿐만 아니라 원하지 않았습니다.

매트뿐만 아니라 Shimmers와 함께, 나는 조금 낙원을 느끼지 만, 그것은 보이지 않는 것이 아무것도 아니다. 적용하기 전에 깨끗한 모든 종류의 과도한 분말을 끄는 것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광고

NARS Matte / Shimmer eyeshadow 조합은 사용하기에 도전하는 TAD 였지만 아름답고 유용한 색상뿐만 아니라 다른 완성은 매우 유연합니다. 확실히 당신이 그것을 선택할 필요가있는 곳을 얻을 수 있습니다 – eyeshadow든지 부드럽고 완전히 혼합 된 것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완전히 혼합 된 것과 더욱 섞일 수있는 eyeshadow 위치를 기쁘게합니다. 그러나 잠시뿐만 아니라 몇 가지 시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즉, 나는 매트가있는 다른 팔레트가 있고, 조금 더 간단한 조각심이있는 것 (thebalm 누드 ‘tude 마음에 마음을 잃을)이 있다고 믿습니다.

가격 : $ 65.
이용 가능 여부 : Sephora에서 지금 제안, Nars Shops뿐만 아니라 NARS Site뿐만 아니라 Nars Site 1 월 1 일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등급 : B.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