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로그 월요일 투표, Vol. 530

롤린 (rollin) ‘으로 …

그래서 … 월요일 설문 조사는 무엇입니까?

좋은 질문! 실제 폴과는 대조적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과거의 가센시를 위해 매주 월요일 아침 마다이 블로그에 게시 한 다섯 가지가 훨씬 많거나 덜 덜 익숙해졌습니다 (10 개 이상!). 나는 당신의 답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뿐만 아니라 주 주를 환상적인 시작으로 끌 수 있습니다. ~을 자란

1. 오늘의 메이크업에 대한 국자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뜨겁습니다. 그래서 나는 가능한 한 비트 메이크업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도망가는 것에 대해 지옥이 구부러져 있습니다 (지금 이상적으로 관리 할 수있는 것처럼). 나는 따뜻한 갈색 뚜껑, 구리가 증가 된 골드 뺨뿐만 아니라 오래된 faves뿐만 아니라 몇 가지 새로운 것들을 활용하는 광택 누드 입술을 향한 훨씬 더 많은 10 분 Beachy Bronzed Looked를했습니다. 나는 Palette, Covergirl Trueblend Matte Liquid Found, Mac Eye Brows Styler가 Spiked (Lovin ‘)에서 가벼운 거래 (최근에 Lovin’), Tarte Lights Cap Lashes Masca, Mac Coffee Eyeliner, Becca Glow Gloss의 Becca Glow Gloss뿐만 아니라 골드뿐만 아니라 MAC Matchmaster Concealer의 비트 비트 (이 초과).

2. 정확히 DIY 프로젝트를 얼마나 자주 처리합니까?

그러나 나는 자주하지 않지만, 나는 그들을 훨씬 더 자주, 특히 가방 개선 디기를 훨씬 더 자주 할 수있는 금속 구역뿐만 아니라, 특히 훨씬 더 많은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느꼈다. 커튼 막대뿐만 아니라 새로운 블라인드를 설치합니다.

광고

3. 최근 당신이 진정으로 위대하게 느끼게했습니다.

지난 주 내 HIIT 클래스의 누군가가 제 나이뿐만 아니라 나는 28 (!)뿐만 아니라 여자처럼뿐만 아니라 여자처럼, 당신은 너무 미쳤다! ~을 자란 나는 전체 수업 (쪼그리고 앉아서조차도!)으로 미소 지었다.

4. 하이킹을 할 수있는 원하는 위치는 어디에 있습니까?

인도 밸리 자연은 여기에서 바로 여기를 보호합니다. 숨겨진 폭포만큼 많이 하이킹 할 수있을 때 봄에 진정으로 환상적입니다. 잃어버린 세계와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엘 허브뿐만 아니라 내가 그것을했던 것, 우리는이 빨간색뿐만 아니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마리오 브라더스를 직접 바라 보는 버섯을 보았습니다.

5. 현재 흥분한 항소 제품이 있습니까?

내가 이해하지 못한 이유로, 내 눈은 평소보다 건조한 것, 그리고 정상적인 Go-to 제품 (HD뿐만 아니라 Mac Matchmaster Concealer를 위해 보충)은 오히려 앉아 있지 않으므로 여분의 건조한 피부에 진정으로 잘 작동하는 완전한 보험 적용 범절을 위해 배회하는 m.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recs를 얻었습니까?!

DIY / 홈 향상 작업 아이디어?

업데이트 6/25/18 : 여성 성소 허브 가든 2018 – 내 딜 공장은 지난 주말에 조상의 비행기로 전환뿐만 아니라이 세상을 남겼습니다 … 나는 그것을 비난하지 않고 열을 쓸 수 없을 수 없었습니다. 나도 못해! 나는 10 년 동안 맹세코, 그래서 나는 여기에서 오보에이에서 살았으며 더운뿐만 아니라 더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어쨌든, 립, 친애하는 딜 공장. 나는 당신을 그리워 할 것입니다 … 특히 감자 샐러드에서.

나는 이번 주 정원 가게에서 멈추게하여 교체를받을 것입니다. 또는 일부 향신료, 어쩌면? 또는 민트? 성장하기가 간단한 것은 무엇입니까?

멋진 주, 베이비가있다. 당신에게서 듣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바로 여기에 귀하의 답변과 함께 붙여 넣기뿐만 아니라 답변과 함께 붙여 넣기에 대한 우려 사항이 있습니다.

1. 오늘의 메이크업에 대한 국자는 무엇입니까?
2. 정확히 DIY 프로젝트를 얼마나 자주 처리합니까?
3. 최근 당신이 진정으로 위대하게 느끼게했습니다.
4. 하이킹을 할 수있는 원하는 위치는 어디에 있습니까?
5. 현재 흥분한 항소 제품이 있습니까?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