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매혹적인 (그리고 약간 무서운) Sephora

의 새로운 항소 도구 1. Sephora Collection 쇼 Curl XL Lash Curler ($ 17)

Sephora 컬렉션 쇼 컬 XL을 보여줍니다
나는 전담 슈 Uemura Lash Curler 소녀이고, 내 수년이 돌아 갔을 때, 나는 심각하게 내 sh * t를 잃어 버렸다! 나는 완전한 탄도 붕괴를 가졌다.

그러나 나는 또한 궁극적 인 새끼를 좋아하는 호기심 키티입니다.

광고

이 것은 깊은 세트 눈 (내가 가지고 있지 않은 눈을 갖지 않음)을 위해, 깊은 세트의 눈을 위해, “극한의 곡선 밴드 모양”과 같은 고급 Cyberdyne 시스템과 같은 기술을 통합합니다. 그것은 또한 여분의 크고, 당신이 당신의 속눈썹 라인에 수학적으로 가능한 한 가까이에 가깝게 도와 드릴 수있는 긴 관리가 있습니다 …

또는 그런 것. 더 중요한 것은 3 가지 색상 (물론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 뜨거운 분홍색 밴드가있는 것입니다. 각각 하나의 여분의 교체 패드가 있습니다.

Sephora Collection은 Shu Uemura Lash Curler (TOP / BACK)가있는 CURL XL (하단 / 전면)을 보여줍니다. 컬의 밴드 표시가 어떻게 곡선을 보이는지 확인하십시오.
“하지만 작동합니까?” 그녀는 그녀의 옆에있는 그녀의 주먹을 움켜 쥐고 신선한 폭풍우 웅덩이에서 그녀의 발을 쾅쾅 울게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래 … 실제로 그렇게하지만 조금 익숙해 져야합니다. 그것은 꽤 크고, 나는 처음 몇 마리의 시도에 내 속눈썹을 꼬집고 근육의 메모리로 인해 부분적으로 10 년을 보냈다는 것을 고려하여, SHU의 경기자를 사용하여 10 년을 보냈습니다.

이 경기자는 내 속눈썹을 멋지게 들어 올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특히 곱슬 곱슬지기가 더 어려워지고 효과는 꽤 극적으로 그리고 정의됩니다. 마스카라를위한 좋은 출발점입니다.

Sephora Collection Shu Uemura Lash Curler (왼쪽)가있는 Curl XL (오른쪽)
나는 Shu의 Curler에 여전히 푹 빠져 나 자신을주는 것을 보지 못하지만, Sephora Collection Show Curl XL은 가치있는 경쟁자입니다. 눈이 깊은 눈을 가진다면 고양이의 야옹이 될 수도 있습니다.
메이크업 및 항소 블로그 등급 : B / B +

2. Sephora Collection Long Lashing Contoured 속눈썹 빗 ($ 14)

Sephora collection 긴 래싱 윤곽 붕괴 속눈썹 빗을
이는 무서운이 얼마나 무서워 하는가?

처음으로 나는 내 속눈썹을 통해 빗을 도망 쳤을 때, 나는 크리스마스 이야기의 끝에서 그 찬사를 생각했습니다. “너는 너의 눈을 쏠거야, 아이!”

고맙게도, 나는 아직 없었습니다.

오후 2시 56 분까지. 2015 년 2 월 9 일.

음 … 그래서 이것은 진정으로 혁신적입니다. 그것은 래시 빗이지만, 이빨은 수직으로 설정되므로 래시 선에 평행하게 관리를 유지하는 대신 수직을 유지합니다.

나는 기존의 속눈썹 빗을 사용하는 것보다 사용하기가 훨씬 쉬운 것 같아요. 이상한 각도로 그것을 잡을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단지 내 속눈썹 위의 브러시를 잡고 몇 번 솔질합니다.

그게 다야 해.

그것은 훨씬 더 직관적이며, 나는 구식의 래시 빗보다 인체 공학적 인 것 같습니다. 조작하고 붙잡는 것은 절대적으로 훨씬 쉽고, 그것은 속눈썹을 잘 분리합니다.

보너스가 추가 되었습니까? 빗은 여행 친화적 인 편의를 위해 반으로 접습니다.

브라보, 세퍼라!
메이크업 및 항소 등급 : A +

3. Sephora Collection Pro 윤곽선 블렌더 브러시 # 77 ($ 34)

Sephora Collection Pro 윤곽선 블렌더 브러시 # 77.
나는 항상 하드 코어 윤곽 팬이 아닙니다.하지만 나는 기회에 거기에 갈 것입니다.

이 합성 브러시의 곡선 머리의 협박 측면을 넘어서는 후에, 나는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사실, 직관적 인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그것은 내 광대뼈 아래에서 꼭 맞는 것이며,이 경우,이 사마의 가장자리 주위에 합성 섬유와 잘되기 때문에 윤곽 제품을 배치하고 싶은 곳에서 이상적입니다.

나는 새로운 크림 Becca Lowlight / 완성 된 팔레트를 강조하는 것과 함께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했고, 나는 그것이 내 광대뼈를 자극하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유일한 것은 … 그 모양은 평평한 팬에 들어오는 크림 제품으로 고르게로드하는 것이 조금 어려워집니다 (읽기 : 많은 사람들). 나는 브러시 헤드를 팬으로 눌러 그것을 옆으로 흔들립니다. 그 다음 나는 부드럽고 밀도가있는 강모를 포화시키기 위해 손바닥에 브러시 헤드를 부드럽게 마사지합니다.

덧붙여서, 나는 이것이 또한 이것이 또한 적용 및 / 또는 블렌딩 파운데이션을위한 좋은 브러시 일 것이다.
메이크업 및 항소 블로그 등급 : B / B +

Lemming 목록 …

한편으로, 나는 필사적으로 nordstrom Instagram 피드에 대해 당신에게 말하고 싶지만, 다른쪽에 나는 내가 할 수있는 일이 무엇인지 겁에 질 렸습니다.

LEMMING 목록은 10 배 증가 할 수 있습니다! 가아!

Taylor Dresses ($ 148)의 혼합 된 인쇄 적합과 플레어 드레스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출 수 없습니다.

나는 그 플로랄 패턴으로 그 줄무늬를 좋아합니다. 플러스, 색상! 믿을 수 없을만큼 꽤 예쁘다.

아직 착용 할만 큼 충분히 따뜻해지지 않지만 오! 곧…

지금 당장은 장바구니에 참을성있게 앉아서 내가 방아쇠를 당길 때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이 valentino rockstud t-strap 펌프는 내 꿈을 괴롭 히고 …

아니, 정말로. 나는 실제로이 신발에 대해 꿈꿔 왔으며, 그게 995 달러이기 때문에 나의 꿈에서 남아있을 곳입니다.

내가 매일 비가 내리고 있으면 지옥이 꿈을 꾸고, 내 차에서 이들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청구서yoation ref!),하지만 그건 그렇지 않으면, 지금은 정욕이 필요합니다.

광고

Nordie의 피드는 또한 카페와 레스토랑에서 음식의 맛있는 음식뿐만 아니라 요의 생명의 친구들을위한 선물을 찾으려고한다면 남성의 물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