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여름의 끝 Shimmery 인어 메이크업 자습서

Matte-Heavy Eyeshadow 모습이 메이크업 – 사랑하는 인어 커뮤니티의 구성원들 사이에서 원격으로 받아 들일 수있는 방식이 절대적으로 없으며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나는 사실을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나는 나의 인어 친구들 중 어떤 것에 의해 그것을 쫓아 냈다는 것을 고려한다. 그러나 내가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절대적으로 롤린 롤린이 될 것이다.

광고

그래서 … 인어에 대해 내가 왜 말하는거야?

탁월한 질문.

8 월 늦은이기 때문에, 심지어 나는 가을에 관한 황홀한지만, 나는 여름을 보는 것이 아직도 슬프다. * 슬픈 얼룩이 얼굴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오늘 아침 해변에 대해 생각하고있었습니다 (나는 올해 한 번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인어에 대해 생각하고 맑은 바닷물에 똑똑한 꼬리를 쓸어 버린 바위에 바위에 바보에 관한 인어 물 아기에 대해 생각해 냈습니다. 태양에서 반짝이는 미묘한 파란색과 녹색 눈 메이크업 …

그래서 그것이 내가 여기서 갈 것입니다.

기록을 위해이 모양은 랜드 러빙 (Landlubbers)에게도 적절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꽤 rad 일 것이지만 인어 꼬리를 착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이것이 늦은 여름 파티와 바베큐 또는 아마도 모두가 Deska를 차려 입게하는 뒷걸음질의 파티를위한 이것이 좋은 모습이라고 생각합니다. 또는 당신이 놀랍습니다. 놀라운 나이트 라이프가 생기고 따뜻한 몸매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는 당신이 당신의 이웃 주위에 고양이를 걷는 동안 뭔가를 착용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여러 번의 행사에 대한 좋은 모습입니다.

자, 여보, 방금 아래로 스크롤하면,이 모양이 단계 수에 따라 불가능한 것처럼 보일 수는 있지만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 심지어 곧장 초심자가 있더라도.

전에이 같은 것을 시도한 적이 없다면,하지만 자신을 좀 자르십시오. 처음 몇 번이나 슈감 똥처럼 보이면 괜찮습니다. 하지만 그래서 뭐야? 로마는 하루에 지어지지 않았습니다.

OK, 충분한 gabbing … 이것을 해보십시오.

1. 기초, 컨실러 및 분말을 적용하십시오

우리가 조금 뭔가없이 집을 떠나려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그 얼굴에 기초를 가져 오십시오. 이 Shimmery 인어 모습을 위해, 나는 굵은 눈과 거짓된 속눈썹을 균형있게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완전한 보험료를 좋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경우 최대한의 범위 재단, 컨실러 및 분말로 이동하십시오. 당신이하는 동안 goofy 얼굴을하는 것은 완전히 선택적이지만 고려 받았습니다.

2. 눈썹과 주요 뚜껑을 채우십시오

공식 인어 메이크업 매뉴얼에 따르면 눈썹을 채우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며 인어 규칙을 깨고 싶지 않아? 그래서 해!

당신이 그것에있는 동안, 이것은 또한 당신의 뚜껑을주는 좋은 시간이며, 우리는 꽤 몇 가지 아이 섀도우를 계층화하고 혼합 할 것입니다.

3. 뚜껑에 매트 브라운 아이 섀도우를 적용하고 주름살에

다른 날, 다른 무광택 갈색 아이 섀도우.

“하지만 카렌! 매트 브라운은 SOOOO 지루합니다! ”

나를 믿으십시오, 그것은 Mermaidville의 경로에 필수적인 단계입니다. 우리가 잠시 동안 사용할 수있는 다채로운 아이 섀도우에서 전환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며, “전환”으로, 나는 그들을 덜 덜 쓸모가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이마 뼈를 향해 퇴색하므로 중간 무광택 갈색 아이 섀도우를 잡아서 뚜껑에 조금씩 (팻 및 블렌드)을 뚜껑에 넣고 좋아하는 블렌딩 브러시로 주름에 넣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잘 보이지 않으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목표는 단지 ​​거기에 빠르게 얻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반짝 반짝 빛나는 물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4. 안쪽 코너에있는 Shimmery Bronze Eyeshadow

Ze Shimmer를 시작하는 시간!

평평한 아이섀도 브러시로 뚜껑의 내부 부분에 Shimmery Bronze Eyeshadow를 팻하십시오.

5. 뚜껑의 중심에 Shimmery 올리브 녹색 아이섀도를 적용하십시오.

이제 일부 슈밀다 녹색 아이 섀도우! 뚜껑의 중심에 일부를 두드리고 연필 브러시로 가장자리를 청동으로 섞어서, 당신이 당신이 당신이 그것이 절대적으로 쌓여있는 것처럼 보이면 당신이 이상적으로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아니, 진지하게! 이것은 모든 것이 함께 모여서 끔찍한 것들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거기에 매달려 있습니다.

6. 바깥 모서리에 푸른 색을 바르고 날개 모양을 만듭니다.

좋아, 날개를 건설하기 시작할 때가되므로 조직이나 종이 타월을 가져 가서 눈의 바깥 쪽 구석을 따라 일치하십시오. 낮은 래쉬 라인의 상향 각도를 따르도록 배치하십시오. 이제 평평한 eyeshadow 브러시를 짝짓기 푸른 아이섀도에 담그고 그 색을 바깥 모서리에 넣으십시오.

종이 수건을 제거하면 날개 달린 모양을 가질 수 있습니다, 만세!

7. 바깥 쪽 구석에 검은 색을 바릅니다

그 날개의 바깥 쪽 구석에 검은 색 아이섀도의 작은 아이섀도의 작은 비트를 팻하십시오. 검은 색이 혼합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작은 비트만이 너무 많이 사용하지 않으므로 훨씬 쉽게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하고 싶은 모든 것은 몇 가지 깊이를 만들기에 충분히 충분히 추가됩니다.

8. 검은 색 아이 라이너로 상단 래시 라인과 상한선과 하체 라인을 줄이십시오.

이제 당신의 fav.orate 검은 색 아이 라이너 ( ‘모든 소녀가 하나가 있습니다!), 상부 래시와 수도 라인, 아래의 물줄기를 줄 수 있습니다. 우리가 뚜껑에있는 모든 색상과 윙 모양의 모든 색상으로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당신이 라이너가 아닌 당신의 날개가 아니라, 당신이 매우 얇은 선을 선택하십시오. …에

9. 블루 아이 라이너로 래시 라인의 하반부의 절반을 줄을줍니다.

예! 우리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에 관한 것입니다!

좋아, 우리가 우리 뚜껑에서 일어나는 일이 있는지 알지? 글쎄, 우리가 낮은 래쉬 라인에서 뭔가를하지 않으면, 봐라는 것은 탑 무거운 것처럼 보일 수 있으므로 로즈 골드로 전환하는 푸른 하단 래시 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블루 라이너가있는 하부 래시 라인의 바깥 쪽 절반을 안감시킨 다음 연필 브러시로 얼룩지게하십시오.

10. 파란색 아이 라이너의 꼭대기에 shimmery 파란색 그림자를 혼합하십시오

이제 슈감이있는 푸른 라이너가 푸른 아이 섀도우와 함께 …

11. 하비 스리가 낮은 래시 라인의 내부 절반에 금을 섞어서 내면의 모서리

그런 다음 내부 래시 라인을 따라 Shimmery를 혼합하고 4 단계에서 우리가 사용한 청동 주위를 가져 가십시오 (오래 전에!). 이제 뚜껑 중앙에 녹색으로 연결하십시오.

12. 거짓 속눈썹을 적용하십시오

거의 다 왔어!

이제, 길고 아름다운 속눈썹 없이는 인어가 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옳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날개에도 필요한 조정을 할 수있는 좋은 시간입니다. 필요한 경우, 밖으로 그리기 또는 위쪽을 끌어서 각도를 고정하고, 속눈썹을 가이드로 사용하십시오.

13. Bronzer, Blush 및 Lipgloss를 바르십시오

Bronzer, 좋아하는 Matte Peachy Pink Blush (뚜껑에있는 모든 쉬머로 멋지게 대조)와 광택있는 핑크 입술을 사용하여 우리의 눈에 초점을 맞추자.

뭔지 맞춰봐…?

광고

우리가 끝났어! 안녕하세요, Shimmery 인어.

이 모습에서 착용 된 메이크업
재단, 컨실러 및 파우더 – 040 꿀 베이지, 비스킷 및 샤넬의 NARS Radiant Creamy Concealer 40 Dore의 비스킷 및 샤넬 자연 마무리 루스 파우더
이마 필러 및 뚜껑 프라이머 – 어둠과 혜택 에어 패트롤의 도시 썩어있는 이용자
매트 브라운 아이 섀도우 – Tom Ford Cocoa Mirage Quad, Light Tan Shade
Shimmery Bronze Eyeshadow – Lorac Pro 금속 눈 그림자 팔레트, 호박
Shimmery 올리브 녹색 아이섀도 – 로크 프로 금속 눈 그림자 팔레트, 클로버
Shimmery Blue Eyeshadow – Lorac Pro 금속 눈 그림자 팔레트, 코발트
Shimmery 블랙 아이 섀도우 – Lorac Pro 금속 눈 그림자 팔레트, Onyx
블랙 아이 라이너 – 88 Noir 강렬한 샤넬 방수 아이 라이너
파란색 아이 라이너 – LORAC 프론트 라이너 프로 아이 연필
Shimmery Rose Gold Eyeshadow – Lorac Pro 금속 눈 그림자 팔레트, 로즈 골드
거짓 속눈썹 – eylure 117.
Bronzer, Blush 및 Lipgloss – 맥 엑스트라 치수 브론저 델파이, 아니오 amour 홍당무 및 아니오 치와와 립글로스
네일 폴란드어 – 로비의 Essie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