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서핑, 6 월 5 일, 2021 년 6 월 5 일!

탑 o ‘아침’, 내 친구. 토요일에 기뻐했습니다!

당신이 나를 필요로한다면, 당신은 새로운 화분에 심은 토마토, 바질 및 히비스커스 라인 식물로 데크에서 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삶은 올해 나에게 더 나아졌고, 시즌에는 갑판 정원을 시작하지만 결코 늦게 늦게까지는 조금 늦었습니다! 바라건대,이 초기 소녀들은 Bruschetta를 먹고 꽤 열대 꽃을 감탄 할 때 나는 여름날을 꿈꾸기 때문에이 초기 소녀들이 아직도 운동 할 것입니다.

광고

아 …

전에 히비스커스를 자란 적이 있습니까? 이것은 나의 첫 번째이기 때문에 어떤 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내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한다.

그건 그렇고, 내가 입고있는 줄무늬 아파트는 새로운 것입니다 (눈에 띄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이번 주에 DSW에서 Clarks Serena Paige Espadrilles가 기프트 카드로 왔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신발에 대해서, 그들은 가게에서 보이는 것보다 더 귀여워 보이는 쌍의 쌍의 쌍 중 하나이므로 기회를 얻으면 시도하십시오. 그들은 S-U-P-e-r 편안하고 있으며, 해군 / 흰색 줄무늬는 내가 마른 청바지와 지금까지 그들을 착용하고있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놀랍게도 다재다능하지만, 그들은 절대적으로 뭔가를 복장에 추가합니다.

이번 주 독서

사람들은 마스크를 벗고 모아 메이크업을 받고 있습니다.

Jessica Chastain은 새로운 영화에서 악명 높은 TeleVangelist Tammy Faye Bakker를 재생하고, 캐릭터로 들어가기 위해 화장이 4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들의 눈 주위의 송곳니 팔콘의 어두운 “아이 라이너”는 사냥을 돕습니다!

이 기본 해킹은 이슬 피부가 땀을 흘리지 않게 유지합니다.

이제 나는 얼음 롤러를 원합니다.

코가 아는 것!

“큰 삶의 순간이 일어날 때, 당신의 향기를 재부팅하려는 욕망은 정상적인 건강한 반응입니다.”

왜 Niacinamide가 최근에 모든 사랑을 얻는 이유.

$$$를 저장하십시오

예, 소녀. 네.

라몬!

당신을위한 후퇴 잼

제게 모든 지식을주세요.

YT에 대한 나의 새로운 즐겨 찾는 채널

광고

훌륭한 휴식을 취해서, ok? 너 뭐야?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