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요즘 사랑하는 5 가지

1. ToCCA Cleopatra Candela Luxe ($ 54)

여기 빨판의 종류! 네, 나는 우아한 양초를위한 빨판뿐만 아니라 이것이 tocca, Bianca의 제작자 인 Bianca의 제조 업체 인 모든 시간의 많은 이상적인 향수 중 하나입니다. Candela Luxe는 향수의 영향을받는 고급 촛불의 새로운 컬렉션뿐만 아니라 각각은 반지 할 수있는 아름다운 유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60 시간 동안 창고로 평가됩니다 (!).

내가 가진 것은 클레오 파트라 (Cleopatra) 인 클레오 파트라 (Cleopatra) 와서, 깨끗하고 선명한 오이뿐만 아니라 멋진 자몽의 아로마로 인스턴트를 채 웁니다.

광고

아 …

2. L ‘Oréal Paris Infallible Pro-Last Nailcolor ($ 9.99)

이 역동적 인 네일 폴란드어 듀스에는 트윈 팁이 있습니다! 한쪽 끝은 활기찬베이스 그늘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끝은 (매우 가볍게) 착색 한 탑 코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념은 여분의베이스 코트를 피할 수 있으며 첨부 된 탑 코트로 이들 중 하나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다양한 색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큰 동영상을 사용해왔다). 나는 무제한 하늘이라고 불리는 크림 같은 파란색 그늘뿐만 아니라 무제한의 Taupe뿐만 아니라 에이지없는 타이프뿐만 아니라 나에게 매우 빠르게 chechipped 하늘을 꽤 빠르게칩니다 (하루 안에). 매우 첫 번째 칩은 가장자리에 나타났습니다. 이는 나를 위해 가난하지 않고, 지옥에 대해 생각하고, 나는 매일 손톱을 하루 종일 생각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항상 여인을 시도 할 것입니다. 다음으로 어두운 붉은 갈색입니다 … 나는 가정에 대한 기분이 좋습니다!

3. 상인 조의 사워 껌 ($ 1.99)

erhmahgosh! 필수 라임 사워 고무가 있습니다!

저는 최근에 신맛 (특히 석회)에 관한 모든 것에 관해서 나는 그게뿐만 아니라, 다른 날에 이것을 구입 한 카트에 넣었습니다.

남자, 오, 남자! – 나는 너무 행복해. 그들은 맛있습니다. 그들은 똑똑한 사워 덤불보다 깁어 (Furmier? LOL!)입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이상적으로 더 나빠질 / 더 이상 머물러 있지만, 그렇게 맛있는 것으로 간주 할 수 있습니다.

맛은 레몬, 자몽 (yum), 석회뿐만 아니라 귤뿐만 아니라 모든 것이 비트 “t”또는 “j”모양입니다.

나는 Trader Joe ‘s에 대한 다음 여행에 가방 하나 더 가방을 더 많이 얻을 것입니다.

4. 타코 밤

내 친구,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당신을 당신을 폭파하는 사람과 결혼하십시오 – @ ss 타코.

나는 어느 날 밤 그들을 원했지만, 나는 그들을 만들고 싶지 않았으며 엘 허브는 행동으로 끌어 냈습니다! 나는이 녀석이 타코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않고 우리가 연결하지 않고 우리가 어떻게 그것을 만들었는지 정확히 이해하지 못한다.

그대로 그는 진정으로 그의 학사 일 (치즈 구이, 돼지 튀김, 돼지 고기, 콩 샌드위치뿐만 아니라 콩 샌드위치, 그런 일) ), 그래서 나는 그가 우리를 제대로 먹을 것을 항상 믿지 않지만, 그가 할 수있는 몇 가지 일들을 위해서는 정말로, 정말로 잘 만들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 중 하나는 타코입니다.

이번 주 우리는 타코가 너무 컸기 때문에 수요일에 타코 화요일뿐만 아니라 타코 화요일뿐만 아니라 2 박을 밟았습니다. 그들은 상당히 근본적인 토마토, 빙산, 파쇄 된 빙산 양상추, 지상 쇠고기 (또는 지상 채소 – 버거), 파쇄 된 체다 치즈, 풀 팻 사우어 크림, 상인 Joe ‘s – 그러나 Daaaayum의 파삭 파삭 한 옥수수 타코 껍질 너무 좋아.

5. Mossimo MB 인쇄 저장 탱크 상단 대상 ($ 22.99)

안녕하세요, 새로운 선호 상단!

나는 그것이 그것보다 정말로 비록 보인다고 믿는다. 나는 그것을 목표물에서 파자마를 구입하면서 그것을 발견했고, 나는 너무 귀엽다. 나는 비자발적으로 그것을 장바구니에 떨어 뜨렸다.

광산은 여기에 표시된 것과 약간 다릅니다. 그것은 검은 색 (나는 가게에있는 마지막 하나를 얻었습니다!) 그러나이 인쇄물은 사랑 스럽습니다.

나는 목줄뿐만 아니라 어깨뿐만 아니라 어깨 주위를 묘사하고, 헐렁한 것으로 보이지 않고 몸통 주위를 어떻게 위로하는지 정확히 똑같이뿐만 아니라 헐렁합니다. 물질은 마찬가지로 주름진 덩어리가되지 않고 잘 지내고 있습니다.

나는 피부 나 레깅스와 함께 그것을 사용하고, 큰 스터드 귀걸이 나 팔찌뿐만 아니라 팔찌와 함께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광고

당신은 어떤가요? 최근에 사랑하는 5 가지는 무엇입니까?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