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폴리탄이있는 회색 뚜껑뿐만 아니라 청동뿐만 아니라 야생 웨스트 조합

YUP, 더 알몸. ~을 자란
진지하게, 정확히이 사람들이 얼마나 더 많은 일을 할 것인가?!

Ze Naked Compound Phone의 최신 성육신은 캘리포니아 사막의 영향을받는뿐만 아니라 알몸의 야생 서쪽 (Kanye와의 관계가 없음)을 호출합니다.

광고

아니, 디저트가 아니야. 사막. ~을 자란

나는 뚜껑을 털어 내면 뚜껑에있는 뚜껑에 흘러 들고 흘러 내리는 슈밀이 청동 그늘을 두드렸다.

멋진 … 모두 실제로 비 유적으로뿐만 아니라, 하하하. 회색을 보완하기 위해, 나는 조랑말에 담그는 각진 된 깨끗한 선을 늘어서 매트 짙은 회색으로 늘어났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나의 브러쉬를 눌러서 나의 뺨에 약간의 뺨에 약간의 조금 이루어지기 전에 여분의 분말을 방전하기 위해 내 브러쉬를 탈 것을 염두에 두어야했습니다. 훌륭한 거래가 아니라 …

나는 아직 나의 기지를하지 않았습니다 (50 개의 매체에서 메트로폴리탄 데이 24 시간 수분이 50/50 믹스뿐만 아니라 랭킹 피부가 맥 미네랄 화 된 자연을 자연스럽게 세우십시오) 그래서 방금 닦아 냈습니다. 빅 기이 없어.

내 뺨을 위해, 나는 UD 장기 라인에서 저 주소록 영웅을 휩쓸었고, 알몸의 알몸의 삼인조의 트리오를 내 뺨 (Bronzer뿐만 아니라 Bronzer뿐만 아니라 Bronzer)에.

덧붙여서, 나는 아직도 기원에 얇은 립스틱 킥을 듣고, 내 입술에 2 개의 그늘을 겹쳐졌습니다 – 꿀벌 홍당무뿐만 아니라 자홍색 필드 – 표면을 표면으로 표면으로 표면으로 표시합니다.

그냥 재미를 위해, 나는 정직한 아름다움 열정을 활용하는 더 밝은 입술로 메이크업을 시도했습니다.

옵션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알고 있습니까?

다른 뉴스에서 … 나는 지난 며칠간의 생일 즐거움으로부터 슈퍼 슈퍼로 시도한 것에서 모두 “엄마 밖에”있습니다. 나는 어제 운동을 건너 뛰었으므로 오늘 아침에 내가 오늘 운동해야만했음을 말했지만 지금 내가하고 싶은 것은 낮잠을 자고 있습니다.

광고

UGH, 나는 그걸로 끝낼 때 훨씬 더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나는 단지 100 %를 제공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상기시켜 줘야 할 것입니다 … 50 %는 할 것입니다!

당신은 이미 이것을 이해하지만, 대상은 이상한 것들이 있습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