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확절한 메이크업 영웅 : Guerlain Chamade (164) Rouge Automatique 립스틱

Guerlain Chamade (164) Rouge Automatique 립스틱 ($ 35)

저자 소개
게스트 게시를 준수하는 것은 Bellachique.com의 Terive Swerts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Twitter뿐만 아니라 Facebook에서 Terive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당신을 나의 모든 타임으로 선호하는 립스틱 (164) 루지 오토 틱 립스틱 ($ 35) 중 하나에 소개하도록 허용하도록 허용하도록 허용하도록 허용하십시오. 나는 정말로 루지 오토메이션을 일반적으로 좋아합니다. 그들은 나의 선호하는 립스틱 공식 중 하나입니다. Guerlain은 확실히 하이 엔드 브랜드이지만 Rouge Automatique Lipsticks는 훨씬 비용이 많이 드는 Rouge G ‘s를 훨씬 더 쉽게 사용할 수없는 경우 훌륭한 대체입니다. 그들은 아마도 훨씬 더 나은 포장으로 훨씬 더 경제적입니다. 여기서 정품이 될 수 있으므로 루지 G는 내가 그런 것처럼 5 명을 가져 오는다면, 특히 그렇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Chamade는 유쾌한 광택 마감재가있는 중간 분홍색입니다. 그것은 다소 따뜻한 음색이있는 중립적이며, 나의 입술에는 때때로 조금 산호가 생겼습니다. 그것은 진정으로 빨간색으로 빨간색으로 진정한 분홍색이며, 샤 케드의 매력입니다. 이상적인 중간 톤 립스틱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착용 할 때, 당신은 두 가지 방법으로 메이크업을 할 수 있습니다. 눈에 극도로 빛을 져서 입술에 신선한 핑크를 만져줍니다. 또는 당신은 눈에 조금 더 어두워 질 수있을뿐만 아니라 더 가벼운 터치를 위해 손가락과 함께 사용되는 chamade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으로 좋은 강한 핑크색만큼 좋은 핑크색만큼 많이 개발하거나 광택으로 가볍게 착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어두운 것보다 더 어두워지는 chamade의 튜브를 볼 때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광고

장기간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영원한 영웅 시리즈 시리즈는 다양한 Bodacious Charm 브랜드의 장기 수집 제품을 많이 제공합니다.

광고

Chamade는 계절에 의해 결합되지 않은 그늘입니다. 원할 때마다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일년 내내. 그것은 내가 진정으로 사랑하는 지속되지 않은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공식은 Rouge Automatiques의 더 훌륭한 특성입니다. 그들은뿐만 아니라 무거운없이 크림을 보습합니다. 표면은 지나치게 광택이 아닌 좋은 선진적 인 빛과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착용 시간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너무 많은 다른 립스틱을 너무 좋아하는 주요 이유입니다. 그들은 이처럼 수식을 위해 꽤 오래 지속됩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하루 일 때 다시 신청합니다.

당신은 진정으로 이것들을 잘못 할 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주목할만한 것처럼 보입니다 (비틀림 시스템은 잃어버린 립스틱 캡에 관심이 없을뿐만 아니라 정말 깔끔하고 탁월한 색소 침착, 습기뿐만 아니라 샤인뿐만 아니라 탁월합니다! Chamade는 Lipgloss와 잘 작동합니다. 나는 여름에 산호 립글로스로 그것을 따뜻하게하고, 따뜻함을 입술에 촉진시키는 것을 더합니다.

자신을 몇 가지 꽤 좋은 것을 대우하고 싶다면, 당신은 진정으로 Guerlain Rouge Automatiques에 대해 생각하고 싶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저자 소개
게스트 게시를 준수하는 것은 Bellachique.com의 Terive Swerts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Twitter뿐만 아니라 Facebook에서 Terive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