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쉽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하나의 메이크업 기술은 무엇입니까?

Meh에게 말하십시오!
여기 : 내 주름에 아이섀도를 넣는 법을 알아 내기 위해 영원히 데려갔습니다.

알아요! – 그러나 나는 그것이 내 눈 모양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내 주름은별로 깊지 않아서 다른 브러쉬와 제품의 배치가 항상 이상하게 보이지 않는 무언가를 올리기 위해 많은 실험을해야했습니다.

광고

그 메모에서 새로운 Mac 타원형 3 마스터 클래스 브러시는 주름 색상과 관련된 모든 것을 절대적으로 변경했습니다.

지난 주 맥 프로 여행을 고려해 본 적이 있으며, 나는 매일 록신 왔습니다. 브러시는 Ah-may-zing의 짧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정말로. 타원형 모양은 내 주름 구역에 완벽하게 적합하고 그림자가 정확하게 섀도우를 배치합니다.

또한 내 피부에 이상적인 양의 제품을 배치하여 제품 Goldilocks 영역을 히트합니다. 나는 영원히 그리고 하루를 보내는 데 썼다. 그러나 이제는 타원형 3로 이제는 그 시간 절반 (그래서 영원히의 절반)이 필요합니다.

브러시는 진정으로 내 주름 색 생활을 바 꾸었습니다! 아직 시도하지 않았다면 다음에 Mac Store에서 멈추게하십시오.

A’Aght, 오늘의 질문에 대한 하나의 메이크업 기법은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쉽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의견을 공유하십시오.

광고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이번 시즌 목소리를 즐기고 있었 니? 지난 밤에 Tessanne Chin의 눈 메이크업을 알아 보셨습니까? 그게 윤기있는 골드 스모키 눈이 너무 예쁘지 않았습니다!?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