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Yves Saint Laurent Saharienne Warm Summertime 2013 컬렉션뿐만 아니라 핫

새로운 이브 Saint Laurent Saharienne Warm Summertime 2013 컬렉션
어제 혼잡 한 Nordstrom 매장을 가로 지르는 한 번은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왔습니다!

그게 모든 것을 붙잡 으려는 모든 것 – 새로운 이브 Saint Laurent Saharienne Warm Summertime 2013 컬렉션.

광고

그것은 Primal 스위치를 휘두 렸을뿐만 아니라 카운터를 향해 걷기 시작했습니다 (아마도 그레이브의 손을 공중에서 손을 만듭니다).

ㅋㅋㅋ! 좋아, 아마도 나는 조금 극적이지 않을거야.

아니, 훨씬 더 많이 믿는 것은 정확하게 그런 것 같았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그 순수성, 채소, 산호초뿐만 아니라 마이클 코르의 생일 발 뒤꿈치에 거의 트립 된 브론즈뿐만 아니라 디스플레이에 빠졌을 때 모든 것이 가난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사진뿐만 아니라 쿼드의 견본 물론 광택이 있습니다.

ysl summertime 2013 순수한 크로마틱스 쿼드 번호 13 왼쪽뿐만 아니라 오른쪽 20 달러, $ 55
YSL Summertime 2013 순수한 크로마틱스 쿼드 번호 20 ($ 55)
Terre Saharienne Mat Bronzers 10, 20뿐만 아니라 30 (각 $ 50)

vert d ‘orient, Taupe Mauresque뿐만 아니라 바이올린 초현실주의의 라 래커
왼쪽에 순수한 크로마틱스 쿼드 번호 13뿐만 아니라 오른쪽 10 호에서 방수 눈 연필
순수한 크로마틱스 쿼드 번호 20; 14뿐만 아니라 31뿐만 아니라 루즈 PUR COUTURE 광택 명소
Terre Sahienne Mat Bronzers는 10, 20뿐만 아니라 왼쪽에서 30입니다. La Laque Nail은 상단에서 하단까지 이상적으로 : Vert D ‘Orient, Taupe Mauresque뿐만 아니라 바이올린 아르리스리스
YSL Summertime 2013 견본

ysl 마찬가지로 내가 좋아하는 선언문이라는 새로운 향수가 있습니다. 나는 ysl 아티스트들이 Nordie의 Christina라는 이름의 메모 중 하나에 관해 나오지 않고 “Tonka Beans”라고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남성을위한 향수에서만 사용하는 것은뿐만 아니라 Masculine Edge의 약간의 미안을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나는 아직도 그것을 좋아한다. 다음에 거기에있는 시간은 가치가 있습니다.

Manifesto, 1.6 온스 병 용 $ 82

Yves Saint Laurent Manifesto 공식 향수 노트
Bergamot, 환경 친화적 인 노트, Buckcurrant 봉오리, 재스민, 릴리, 크림, 시드 우드, 샌달 우드, 톤카 콩뿐만 아니라 바닐라

나는 손목에 약간을 뿌렸고, 멀리 걷기 시작했을뿐만 아니라 샘플을 요청하기 위해 돌아 왔습니다! 그것은 매우 매운뿐만 아니라 따뜻하고 가을 향기와 거의 같은 것처럼 보이지만 솔직히 상관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많이 좋아.

쿼드뿐만 아니라 보라색 라이너는 마찬가지로 매우 유혹적 이었지만 지금은 걷기 위해 취급했습니다.

나는 친환경 매니큐어를 견딜 수 없었지만, Vert d ‘Orient. 나는 그 집을 나와 함께 가져와야했다 …

우리는 Corte Madera Nordstrom 꽤 파티에서 화장을하기 위해 다음 주 금요일 카운터로 돌아갈 때 제 구속이 어떻게 되돌아 가는지 정확히 볼 것입니다.

Nordstrom 꽤 파티에 대해 들어 보셨습니까? 그들은 이번 봄뿐만 아니라 카운터가 무료 화장 및 스킨 케어 컨설팅을 제공하는 여름에 다른 Nordstrom 상점에서 다른 Nordstrom 상점에서 개최하고 있습니다. 상점 찾기자를 사용하는 경우 근처에있는 상점의 유형이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Corte Madera Store의 하나는 4 월 19 일 토요일뿐만 아니라 4 월 19 일 토요일에 11-6 초에서 20 세까지 위치합니다.

화장을 위해 예약을 예약하고 모든 유형의 모든 유형의 항소 카운터에 의해 스윙하거나, 내 영역에있는 경우, Corte Madera Nordie의 YSL 카운터 (415) 927-1690 x1072에서 Christina를 전화하십시오. 그녀는 나중에 설정할 것입니다.

나는 이런 것처럼 보입니다 … 나는 돌 젖소를 발견 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또는 염소입니까?).

나는 거기에 가고 싶다.
어제 밤에 재미있는 일을 했니? 나는 최근에 인생에서 가장 큰 기쁨 중 하나가 잠옷에 소파에 앉아서 남은 태국 음식을 먹는 것뿐만 아니라 몬티 프로젝트를 즐기고 있습니다. (예, 나는이 일을 훨씬 더 많이했습니다.

광고

내가 그 쇼를 즐길 때마다 나는 적어도 두 번 낄낄 거리는 소리를 낸다!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