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am (Pty Beauty No BS Eyeshadow 팔레트의 평가, 약국 뚜껑뿐만 아니라 약국의 아름다움 스테이플)

날개를 3AM (그리고 Pty Beauty No BS Eyeshadow 팔레트의 평가)에 대해 궁금해 할 때 궁금해 할 때
저는 최근에 밤에 자고 있지 않았습니다. “요즘”나는 지난 2 주 동안 탭이 새로운 운동을 시작했을 때 탭이 새로운 운동 요법을 시작했을 때, 그가 바람이 시작될 때까지 탭이 시작될 것입니다. 마녀 가운 시간은뿐만 아니라 한밤중에 그녀를 깨우는 꿈을 꾸는 것을 시작했습니다. (어젯밤에 그녀는 그녀가 말하고, “엄마, 아니! 그 사람들은 내 거품이다. 내 거품!”)

루틴은 다음과 같이 사라졌습니다. 나는 모든 비트 동물을 위로하는 후에, 나는 침대로 다시 크롤링하고, Gumbo 생각의 검찰 스튜로 1 시간 또는 2 시간 동안 거짓말을합니다.

광고

지난 밤의 숙고 중 …

화이트 소스를 위해 글루텐이없는 Roux를 만들 수 있습니까?

모든 이빨이 뾰족한 경우 여전히 입구를 먹을 수 있습니까?

내가 날개 달린 라이너를 마지막으로 사용했을 때는 언제입니까?

나는 1994 년경 Clicrique Black Honey와 함께 사용한 립 라이너 (젖은 흑인 666)와 같은 메이크업 관련 티타비를위한 훌륭한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도 주위에 젖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날개 달린 라이너는 내 책에서 사소한 비극입니다. 그래서 나는 오늘뿐만 아니라 새로운 제품을 혼합 한 것으로 밖으로 나가서 그들을 파스었다.

PYT NO BS EYESHADOW 조합 ($ 28)

OOH는 8 개의 중성 분말 아이 섀도우와 함께이 시원한 조합에 충분할 수는 없습니다. 심각한 혼합 (나 같은)에서 2 년 틈새를 밟았 든, 앞 유리 와이퍼 동작을 만드는 것으로 실험하기 시작했는지 여부, 당신이 수면에 혼합 할 수있는 것처럼 당신의 주름 작업을 보일 것입니다. 그림자는 NARS Eyeshadows의 섬세함과 디올의 부드러움뿐만 아니라 나에게 $ 28보다 훨씬 더 높은 끝을 느낄 수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참조를 위해 Mac에서 NC42입니다.
오늘날의 날개를 위해, 아주 먼저 날개를 밖으로 스케치 할 수있는 검은 연필 라인이 늘어서 매트 짙은 갈색으로 똑같이 깨끗한듯한 깨끗한 깨끗이뿐만 아니라 연필을 직접 겹쳐서 연필을 설정하는 것과 같이 색이 만지는 것처럼 만드는 것처럼 만듭니다.

다크 브라운 아이 섀도우 + 블랙 펜슬 라이너 = 킨더, 부드러운 날개

저는 낮뿐만 아니라 빛나는 슈퍼 샤프 흑인 액체 날개처럼,뿐만 아니라 접근 할 수있는 것뿐만 아니라, 낮은 드라마가 아니라는 흑인 라이너를 위해 검은 색 라이너 위에있는 어두운 갈색 아이 섀도우 의이 레이어링 방법과 같습니다.

Louise Young Ly38b 테이퍼 진한 그림자 깨끗한 (£ 15.00 또는 약 $ 20)

이것은 후드 뚜껑이있는 경우 또는 정확히 얼마나 어려운 지 정확히 어떤 어려움을 겪지 않아도됩니다. 그것은 부드럽고 슈퍼 스키니 테이퍼가있는 주름이 깨끗합니다 – 가장 얇은 하나는 (전설적인 Mac 221보다 얇아서 얇아졌습니다) – 정확히 위치가 주름 색상입니다.

그 마른 청결한 팁을 보아라!
부여되면, 당신은 마찬가지로 밀도가없는 연필 솔을 사용하지만 연필 청소 팁은 많은 그림자를 보증금으로 빌리므로 짙은 검은 색이나 갈색 그림자가 많이 들리면 가장자리를 섞는 것이 진정으로 어렵습니다. 뚜껑에. 나는 당신이 똑같은 정밀도를 얻을 수 있으므로 솜털 같은 이래로 솜털 같은 얇은 얇은 브러시를 선호합니다. 솜털 모양이므로 eyeshadow가 많이 적용되지 않으므로 가장자리를 버리게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현재이 청결은 미국에서 발견하기가 약간 어렵지만 루이스 젊은 웹 사이트에 있으며 관심이있는 경우 국제적으로 배송됩니다.

팁 : 날개가있는 라이너를 먼저 작성한 다음 LY38B로 CREASE 색상을 적용하십시오. 당신이 이미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정확히 얼마나 멀리 이해할 수 있을지 정확히 얼마나 멀리 이해할 수있을 때 당신의 주름 색을 파악할 수있는 곳을 알아 낼 수 있습니다.

Q-TIPS 면봉 정밀 팁 ($ 3)

오케이, 아마도 나는 쉽게 빠르게 쉽게 나가는 방법을 좋아하지만, 나는 그 순간을 좋아하지 만, 나는이 순간을 좋아한다. …에 이것은 원하지 날개를 수정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이 모습의 나머지 부분에서 사용되는 메이크업

Base : Estée Lauder Double Wear Manity Bronze, Mac Mineralize Skinfinish Miniess, Estée Lauder Double Wear Custom Protection 듀오, Nars Dolce Vita Blush

입술 : 샤넬 점보 Longwear 매트 립 크레용, 257 재량에 따라, 샤넬 루지 코코 광택 764

눈 : 아타 카마, 샤넬 Longwear 아이 섀도우 프라이머,화물 검은 연필 라이너, covergirl 번성 마스카라, NYX 가짜 백인 꿀 이슬에서 꿀 이슬에있는 안쪽 눈동자 인

당신의 3 a.m. 생각, 자기야.

광고

나는 그들이 날개 달린 라이너, 아이디리스 엘바 또는 도대체 모두를 포함시키기를 희망합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