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크리스마스를 위해 무엇을했는지 2016

나는 모두 좋은 크리스마스가 있었으면 좋겠다! 크리스마스 일이 일요일에 떨어졌습니다 – 우리는 크리스마스의 날이 주말에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복싱의 날을 가지고 있었고, 우리는 여분의 날을 얻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수요일까지 일하기 위해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는 모두가 크리스마스를 위해 무엇을 얻었는지 이야기하는 것이 전통입니다. 나는 휴일 기간 동안 적절한 사진을 찍을 시간이 있기 때문에 재고 사진을 게시하고 있습니다.

소니 귀 싹

내 다른 사람들은 우리의 크루즈 후에 최선을 다해 묻습니다.

카드 및 봉투의 자연 색칠 공부 책

나는 또한 이것을 요구합니다 – 이들을 색칠하기 위해 기다릴 수 없습니다!

Netflix 구독 !!!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이란이 그림을 그려서 선물 가방에 넣어.

나는 Netflix 로고 의이 팩시밀리에서 너무 열심히 웃었다. 그는 금요일에 직장에서 사무실에서 그것을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컴퓨터 화면에서 Netflix 로고를 뽑아서 자유형으로 그렸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그가 가장 좋은 이유입니다.

그는 또한 나 에게이 반짝이 폭탄을주었습니다. Hi Kitty 카드 :

이제는 어디에서나 반짝이가 있습니다.

구디타마 머그잔

OMG, 그것은 가장 귀여운 것입니다.

Zoeva 로즈 골드 8pc 브러시 세트

우우! 나는 그것을 얻었고, 그것은 예쁘다!

화석 멀티 너겟 랩 장미 골드 팔찌

무성한 snowcastle soap, 꿀 나는 아이들을 씻고 Santa ‘s Tummy Shower 젤리를 씻었습니다.

Snowcastle Soap 냄새가 훌륭합니다 !!! 나는 그것이 권투 일에 무성한 50 % 할인 된 판매의 일부 였지만 온라인으로 갔을 때까지 모든 것이 매진되었습니다. 아, 내년 에이 향기를 가져 오기를 바랍니다.

목욕과 몸은 손을 거품 비누로 작동합니다 x 12.

나는 일년 내내 지속되는 충분한 핸드 비누가있어 … 올해 마호가니 숲이 없어!

토니 몰리 작은 과일 립 밤을 설정합니다

귀 Podz 귀 따뜻한

Crabtree & Evelyn Botanicals 핸드 테라피 샘플러 세트

아보카도, 올리브 & 바질, 석류, Argan & Grapeseed, 유자, 꿀 및 고수풀 향기가 포함됩니다.

과자 가유 :

• Mary MacLeod의 ShortBread.
• 레드 와인 잇몸 (작년과 동일)
• Ferrero Rocher Grand – 이것은 2 개의 일반 크기의 Ferrero Rochers가있는 거대한 Ferrero 로저 껍질입니다!
• Chuao 딸기 와플 야생 바
• Hammond의 페퍼민트 코튼 사탕
• Hammond의 초콜릿 채워진 박하 사탕 지팡이와 뿌리 맥주 사탕 지팡이

선물 카드 : Nordstrom, Hudson의 베이, Sephora, 소비자 마트 마트, 데이비드의 차, 코보, 마이클

크리스마스는 어땠 니? 어떤 선물을 받았습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이것을 PAL로 이메일로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Blogmas Day 22 : 선호하는 과거의 크리스마스 선물은 우리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를 위해 나의 이렇게하는 선물 교환의 이야기입니다. 🙂 우리는 9 월에 데이트를 시작하여 공식적인 첫 번째 크리스마스가 4 개월 동안 서로를 알았 기 때문에 공식적인 첫 번째 크리스마스가 셀 수 없었습니다 (나는 그 해가 그에게 카드를 주었고 그것이 그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2015 년 12 월 22 일 “일반”

내가 크리스마스를 위해 내가 얻은 것 2015it은 크리스마스 선물을주고받을 수있는 재미! Blogmas 중에 논의했듯이, 선물에도 적용되는 크리스마스를위한 꽤 낮은 열쇠입니다. 나는 민트, 요리 책, 뿌리 (양말 없음! 없음), 윌리엄 소노마에서 세트 된 목조기구로부터 내 동전을주었습니다.
2015 년 12 월 28 일 “아름다움”

Blogmas Day 6 : 크리스마스 카드 사랑 인사말 카드를 사랑합니다. 나는 그들을 봐라. 나는 그들을 수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크리스마스 시간은 인사말 카드 악마가 나를 좋아하는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eCards는 그냥 해킹하지 마십시오!). 매년 나는 박스형 크리스마스 카드에 대한 사냥을 갔다.
2015 년 12 월 6 일 “일반”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