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이 봄 Laura Mercier는 새로운 캐비아 스틱, 크림 라이너 및 새로운 Luxe 컬러 포트폴리오

로 눈에 초점을 맞추고 새로운 Laura Mercier Luxe 컬러 포트폴리오 ($ 78)
오늘 아침에 세로라로 운전 – 실제로 스타 벅스. 그게 엘 허브에게 말한 커버 이야기였습니다. 그가 훨씬 더 많은 메이크업을 보려고하는 것으로 알 필요가 없었습니다. ( “베이비, 당신은 정말로 다른 립스틱을 필요로합니까?”나 : “음, 예.”)

그래서 오늘 아침에 “Starbucks”로 운전하면, 나는 읽은 면허증 프레임으로 차를 운전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Starbucks에 갈 것입니다. 내 길에서 벗어나 !!! ”

광고

ㅋ! 그것은 Sephora (그리고 스타 벅스)에 대해 어떤 경우에 어떤 경우에 느끼는 방법입니다 …

Sephora에서 나는 Luara Mercier에서 Luxe Color 포트폴리오와 같은 새로운 봄 제품으로 부딪 혔습니다.

로라의 팔레트는 거의 나를 풀어주지 못한다 … 나는 그녀가 어떻게 그녀의 색상을 넣고, 착용 할 수있는 그늘을 균형 잡고 재미있는 꼬임을 균형 잡기 (Bobbi Brown은 NARS를 만나는 것처럼).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것은 우아하지만 너무 안전하지는 않지만, 그게 내가 그녀의 물건에 대해 절대적으로 숭배하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특히 그녀의 팔레트.

$ 78 Luxe 컬러 포트폴리오에는 6 개의 분말 Eyeshadows와 믹스 조용한 그레이와 Taupes가 풍부한 Purples, 브라운 및 인디고 블루에 의해 구두점에있는 3 개의 케이크 라이너가 제공됩니다. 또한 두 개의 분홍색 분말 블러쉬 – 하나의 쉬머와 하나의 매트가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플러시 된 뺨을 위해.

이 조각은 상점에서 그들과 함께 내 시간을 기준으로 럭셔리, 특히 그림자와 붉은 색으로 느껴집니다. 새틴 시트처럼! 그리고 안료는 뒤쪽을 붙잡지 않습니다. 아래에서 견본에서 활기찬 색상을 위해 팬을 가로 질러 손가락을 운영해야했습니다.

팔레트는 선반에 자체적으로 햇볕에 쬐는 유일한 새 작품이 아니 었습니다. 나는 또한 Laura의 $ 24 캐 비어 스틱 아이 색의 6 개의 새로운 음영을 발견했습니다 …

… 각각 $ 22를 선택하는 4 개의 화분 크림 눈 라이너.

왼쪽에서 크림 아이 라이너 : 누아르, 인디고, 바이올렛 및 에스프레소

내 NC42 스킨에 견본

luxe 컬러 포트폴리오 견본; 톱 로우 : 아침 이슬, 아프리카 바이올렛, 보라색 잉크, 라발 리어, 회색 오닉스 및 에스프레소 빔의 eyeshadows; 바닥 행 : 검은 흑단, 블루 마린 및 마호가니 브라운의 케이크 라이너; 간신히 분홍색과 로터스 핑크에서 붉어집니다
왼쪽에서부터 : 설탕 서리, 난초, 로즈 골드, 카키, 자수정 및 모래 광선에 캐 비어 스틱; 노아르, 인디고, 바이올렛 및 에스프레소의 크림 아이 라이너

나는 그 캐비아 스틱, 특히 카키, 자수정 및 모래 광선에 걸쳐 있습니다.

Khaki는 회색 카키색 녹색이며, 자수정은 황금 꿈을 앓고있는 자줏빛을 자줏빛으로 태우고 모래 광선은 버터, 황금 황갈색, 아 …처럼 빛납니다.

그들 모두는 너무 완전히 일어날 것 같습니다. 색상처럼 나는 지루해지지 않고 영원히 (또는 가까이에서 다루어지지 않음) 할 수있는 색상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정말로 크림 라이너가 얼마나 역동적이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그늘은 꽤 표준 문제가 발생합니다 …

로라 가이 봄에 많은 사랑을 보여주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광고

좋아요. 당신은 어떤가요?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