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탭이있는 일요일 고양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뷰티 블로그 마스코트, Vol. 628

탭은 당신이 알고있는 할로윈을 좋아했습니다. 우리는 연간 할로윈 축하 6 개월뿐만 아니라 그의 할로윈 치료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은 음료 조리법을 모두 지켰다.

새우 catnip 칵테일

Catnip Jello Parfait.

그레이비 슈터

그녀의 모델링 게임을 upping 장미입니다

나는 충격을 받았다. Rosie는 최근에 모델링 게임을 진정으로 켜졌습니다. 학문적으로 여성이 공부할 수 있으며, 그녀는 자신의 활주로 경력의 높이 동안 탭의 끝없는 테이프를보고, 포인터를 선택하고 키티 슈퍼 모델의 뉘앙스를 선택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생체 역학에서 박사 학위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근육 질량이 왜이 세상에서 벗어나는지 가장 가능성이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포즈 뒤에 과학을 이해할 때, 당신은 진정으로 다음 단계를 수평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게 그녀가 깜박 거리는 소리가 깜박일 때 나에게 말하는 것입니다.

광고

Rosie가 그녀의 키티 좋은 친구들과 조금씩 조금씩 함께 일하기를 바랬다면 나는 집을 자유롭게 남겨 둡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 확고한 대답을 얻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앞뒤로 돌아갑니다. 그녀는 탭과 같은 사회적 나비가 아니라, 나는 그녀가 날개를 퍼뜨려주고 싶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볼 것입니다.

광고

나는 Catnip 에센스뿐만 아니라 신선한 Catnip에 방금 상황에 처한다. 그녀는 마녀의 시간에 마지막 순간 디바가 움직여뿐만 아니라 “파티를 던지자!”합시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