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탭이있는 일요일 고양이, 메이크업 및 뷰티 블로그 마스코트, Vol. 168

그래서 탭이 지난 여름에 사라 졌을 때 탭이 갔을 때, 새로운 Muppets 영화에 대한 그의 카메오를 촬영하기 위해 할리우드까지 이제는 모두 완벽한 의미가 있습니다.

우리는 방금 영화를 보는 것에서 돌아 왔고, 거기에는 뉴 실크 패트릭 해리스가있는 장면에서 큰 화면에 탭이있었습니다! 탭은 그가 더 많은 스크린 시간을 얻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 Dang Selena Gomez에 대한 것이 아니라면 …

광고

탭은 이번 주 클리닉, 맥, 돌체 & 가바나, 엘리자베스 아덴, 도시 붕괴를 위해 이번 주에 재미있는 키티 모델링 공연을 한 무리를 가졌습니다. 여기에는 일자리에서 몇 가지 사진이 있습니다.

누가 고양이 탭입니까? 약 3 년 전 나는 잃어버린 벼룩을 잃어버린 뻔뻔스럽고 꿀꺽 꿀꺽 꿀꺽 꿀꺽 꿀꺽 꿀꺽 꿀꺽 꿀꺽 꿀꺽 꿀꺽 꿀꺽 꿀꺽 들게합니다. 나는 그가 어려운시기에 떨어질 것이라고 볼 수 있었지만 높은 패션과 백화점의 화장품에 대한 그의 심오한 지식은 나를 만나는 것 이상이라고 믿게했습니다. 우리는 빠른 친구가되었고, 이제 그는 실제로 실제로 내 상사 (그리고 성공적인 키티 모델)입니다.

광고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탭의 키티 모델링 포트폴리오는 이음새에서 파열됩니다! 최근의 일 중 일부가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아카이브에는 훨씬 더 많이 있습니다). 그가 오퍼가 오는 것에 따라 오퍼가 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가능한 한 많은 일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