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이하의 예산 항소 : Maybelline Tattoo Studio Gel Pencil Liners

오래 지속되는 라이너
예산 아름다움을위한 천시! 이 새로운 시리즈에서는 $ 10 이하로 얻을 수있는 달콤한 발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Maybelline은 그들의 화분에 심은 문신 스튜디오 젤 라이너에게 인기가 있으며, 젤 연필이 훌륭하고 7.99 달러에 각각 7.99 달러에 있습니다.

나는 서사시 착용 시간 때문에 항상 젤 연필을 착용 했었습니다 (Bobbi Brown Jet는 하루에 다시 잼이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몇 년 전에 피부가 모든 세속 사막보다 더 건조 해졌을 때가 끊었습니다! 젤 연필은 내 피부에서 수분을 빨아 들이기 때문에 너무 불안해해야하므로 정기적 인 오래된 KOHL 라이너로 전환했습니다.

광고

Maybelline 젤 연필은 다릅니다. 그들은 보습면 (젤 라이너 용)에 있습니다. 그들은 완벽하게 얼룩, 부드러운 선을 위해 깃털이 크고 깃털이 쉽습니다.

하나의 큰 경고? 그들의 품질은 색상에 따라 다릅니다. 나는 항상 착용하는 갈색과 회색 음영이고, 방탄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블루스와 같은 다른 음영은 더 부드럽고 훨씬 더 많은 “제공”합니다. 해군과 청록 아이디어는 내가 처음으로 사용한 것을 처음으로 부러 뜨 렸습니다.

Grrr … 내가 팁을 날카롭게했을 때, 연필은 견고하고 무너지지 않았지만, 여전히, 항상 BAT에서 이상적인 제품을 낭비하는 것은 항상 짜증이납니다. 원화를 얻는 경우를 대비하여 영수증을 유지하십시오.

광고

나는 아직도 샤넬 트위스트 업 라이너 소녀가 모든 방법으로, 저렴한 옵션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색상을 결정할 수 없으면 회색이나 뱅 인 ‘브라운을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하루 종일 터치 업조차도.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