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uai, 5 일 : 정글 하이킹, 카약, Ke’e Beach

나는 오늘 아침 카우아이를 떠나야 만하는 것은 조금 불행합니다. 그러나 휴가는 결코 영원히 지속되지 않습니다 …

누가 농담하고 있니?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불행한 일이다. 해변에서 충돌하는 파도의 소음에 잠들지 않아, 스노클링 스폿뿐만 아니라 더 이상 트릭 수영 구멍이없고, 더 이상 풍부한 열대 풍경, 정글 하이킹, 폭포 또는 신선한 파파야가 거리에서 농장에서 선택한 신선한 파파야!

광고

그리고 키티는 어떨까요? 나쁜 Tuxie, Tabby Mac뿐만 아니라 Tabby Mac. 누가 키티에게 먹일거야!?

오 … 나는 다른 누군가를 이해할 것이다. 나는 희망. 토치 / 튀김 상자를 한 번 더 CCL으로 전달할 때입니다.

다른 뉴스에서는 우리가 어제 바쁜데, 우리의 마지막 날에 가능한 한 많은 재미를 캡처하려고합니다. 우리는 Kayak 강 (IT의 한 부분)을뿐만 아니라 트릭 폭포의 하이일뿐만 아니라 Ke’e Beach에서의 하루를 완성했을뿐만 아니라 포장 도로의 매우 끝나는 하이울을뿐만 아니라 Trick Falls의 하이킹을 시작했습니다. 동쪽을 따라뿐만 아니라 섬의 북쪽을 따라 달린다. 해안을 따라 가파른 절벽뿐만 아니라 전선의 정글 인상을 제외하고는 그 이상 이들어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이 사랑스러운 섬을 떠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름다움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가 보는 곳이 도처에 있습니다. 이번에는 내일 주변에서 내가 만에 돌아올거야, 그래서 곧 캘리포니아에서 다시 한번 보자.

그러나 그 전에는 사랑스러운 카우아이에서 마지막 모양 (지금)의 마지막 모양이 있습니다 …

이 방법은 트릭 떨어지는 것입니다

다이빙 피트가 매우 우선 우상 강에 …

모험을위한이 방법!

우리가 잃어 버리지 않았습니까?

트릭이 떨어진다

비밀의 것처럼 보입니다!

지역 공작 택시 회사

Ke’e Beach의 방법에 있습니다

Ke’e Beach 이전에 Burrito를 위해 Red Hot Mamma의 멈추십시오. 포장 도로가 끝나기 전에 음식을위한 마지막 멈춤뿐만 아니라 술을 마실뿐입니다.

그게 ke’e 해변 거기에 …

암초를 따라 스노클링

광고

알로하,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캘리포니아에서 곧 다시 한번 보자!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