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모래 시계가 원활한 마무리 액체 재단 (및 라일락 소녀의 책 검토!)

모래 시계 라인에서 가장 새로운 기초 : 원활한 완성액 재단 ($ 56)을 사라졌습니다. 나는 그늘 베이지를 입는다.
모래 시계에 의한 새로운 사라진 원활한 마무리 액체 재단이 B.O.M.B만큼 훌륭한 지 궁금해하고있었습니다. 사라진 지팡이 재단 … 음, 당신을 밖으로 부랑자로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막대기는 훨씬 나아졌습니다.

알아요. 나는 또한 똑같은 “오, 내가 끼고 있다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슈퍼 파워.

광고

베이지의 견본. (나는 Mac의 NC42입니다.)
막대기가 동일한 중형 보험 적용 범위와 일대한 마무리를 원했지만 중요한 것은 EEEEease를 원했습니다. 막대기로, 당신은 단지 몇 줄무늬를 그립니다. 버핑 브러시, 스폰지, 손가락, 고양이의 발을 처음으로 잡아 당길 수있는 모든 것과 혼합하십시오 … 그것은 분, 꼭대기와 같습니다.

액체 버전은? 바, 너무 복잡해! 액체는 집중적으로 집중적으로 집중되어 있으며 밀폐 된 Alibi (트랙, HA HA)와 같지만 방울 또는 2 개 이상을 사용하면 모공과 미세한 라인으로 정착합니다.

전에 : 내 보드이크와 미소가 없습니다.

그리고 후! 나는 그것이 이미 무거운 것을 보았던 것처럼 느껴졌 기 때문에, 어떤 환경을 잃지 않고 베이지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눈 : Mac 아트 라이브러리 누드 모델 팔레트와 IT 화장품 슈퍼 히어로 마스카라. 뺨 : 모래 시계 주변 홍당무가 화려한 누드. 입술 : Mac 무광택 립스틱을 예술로 내려갔습니다.

이 재단이 잘 작동하지 않을 수 없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기교와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DAB 절반 방울 (더 이상) 당신이 보험 적용을 원할 때 어디에서나 손가락으로 생각하고, 그 다음, 합성 브러시가있는 버프를 눌러서, 그것은 즉시 마개가되기 때문에 즉시 그렇게합니다. 기다리면 줄무늬가 끝날 것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이 길을 가서 기교와 인내심을 행사하면, 당신은 스틱보다 더 평평한 무광택 마감으로 평평한 매트 마무리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약간의 광택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전히 가장 좋아하는 모습이 아닙니다.

내 말은, 나는 그것을 파고 할 수 …하지만 막대기에 달라 붙을거야. 말장난 의도. ~을 자란

내가 착용하는 그늘은 베이지 (Beige)라고 불리며, 나는 콤보 피부 (내 이마와 코에 기름진, 다른 곳에서 마른 곳에서 마른)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일락 소녀

이 책의 가장자리에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까? 책 페이지가 생기고 질감이있을 때 나는 그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이 하나의 전면 덮개에 아름다운 글꼴 스타일. 나는 “A”의 맨 위에 약간의 곡선과 “R.”의 컬을 좋아합니다.

OK, 옆에 있습니다!

이것은 방금 끝난 책입니다. 그것은 라일락 소녀라고 불리며 제 2 차 세계 대전 중에, 전후에 삶이 교차하는 3 명의 여성이 약 3 명의 여성이었습니다.

와우! – 동시에 당신을 동시에 들어 올리는 동안 당신을 동시에 펀치하는 그 이야기 중 하나입니다.

첫 번째 여성 인 캐롤라인은 프랑스 영사관에서 일하는 미국 자원 봉사자입니다. 두 번째, Kasia는 집중력 캠프로 보내지는 폴란드 십대입니다. 세 번째, 헤르타는 캠프에서 독일 의사입니다. 거짓말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이야기는 때때로 잔인합니다 (나는 한 번 이상을 왔습니다). 그러나 여동생과 그 책의 여성 간의 지원은 영감을주는 것입니다.

저자 인 Martha Hall Kelly는 이전 언론인이고 카피라이터가 소설가가 돌아서 게임이 있습니다. 내가이 책을 읽을 때 나는 그녀의 손목에 연결되어있는 것처럼 그녀의 말을 읽는 문자열에 풍선처럼 느껴졌으며,이 기간을 통해 나를 이끌었을 때 그녀를 따라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너무 멀리있는 문구 나 대화의 이상한 패치에 걸리지 않아서 결코 찢어지지 않는 것은 너무 노력해지는 글쓰기의 유형이며, 당신은 저자가 보여주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기 때문에 거기에서 잊어 버리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 문자로 이야기를 쏟아납니다.

광고

Beatriz Williams의 백년 여름이나 바이올렛 보조금의 비밀스런 삶을 사랑한다면 나는 당신이 라일락 소녀를 사랑할 것입니다.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