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아이 섀도우 애호가를 핑크 레이디스, 한 번에 한 명의 깨끗한 뇌졸중, 새로운 Nars Bouthan Eyeshadow Duo

새로운 Nars Bouthan Duo Eyeshadow ($ 34), 새로운 봄 2013 컬렉션에서
핑크 아이 섀도우 좀비의 척도로, 하나는 100 % 인간이고, 10 마리의 좀비가되는 것, NAR Bouthan Eyeshadow Duo는 고체를 얻습니다. 인간의 모든 방법!

첫째, 핑크 아이 섀도우뿐만 아니라 분홍색은 항상 내 눈, 특히 밝은 분홍색으로 착용하는 가장 간단한 색깔이 아닙니다.

광고

나는 항상 몇 가지가 조금 스케치하는 것 (즉, 울고있는 것처럼, 좀비가 울부 짖는 좀비로 바뀌었다.).

때로는 가장 좋은 분홍색을 발견 할 때, 단지 클릭 만하면됩니다.

그 카테고리에 떨어지는 듀오가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어쩌면 그늘 중 어느 것도 적어도 내 뚜껑에 적어도 붉은 핑크뿐만 아니라 붉은 색의 붉은 색을 포함하지 않고 좀비 효과를 향상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Bouthan의 그림자는 붉은 색보다 훨씬 훨씬 훨씬 낫습니다.

오, 그 둘 다 반짝임! 어두운 핑크 그늘, 특히 너무 밀도가 많은 황금색 반짝이가 매우 빽빽하게 보입니다.

Bouthan Duo Eyeshadow ($ 34)
왼쪽에서 견본 : Bouthan Duo Eyeshadow, Mad Mad World Duo Eyeshadow, Persia 단일 아이 섀도우뿐만 아니라 Corcovado 소프트 터치 그림자 연필

핑크뿐만 아니라 흔히 흔히 “무서운!”만큼 추가합니다. – 그러나 여기에 있지 않습니다. 이 두 가지 모두 사용하기 쉽고 놀랍게도 눈을 밝게합니다.

나는 이것들 중 하나를 입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도, 부드럽게 느껴지고, 마지막으로 꿈처럼 꿈처럼 혼합 된 것뿐만 아니라 래시 라인에서 간신히 꿈을 꾸지십시오.

나는 평평한 eyeshadow 브러시를 가져 가고, 뚜껑에 색깔을 옮길뿐만 아니라 돔형 섀도우 브러시가있는 가장자리를 혼합합니다. 그런 다음, 내 속눈썹을 컬링하고 마스카라의 두 가지를 적용하고 마스카라의 두 가지를 적용한 후, 나는 실제로 넓은 깨어 있습니다!

이 듀오에서 기대하지 않은뿐만 아니라 깔끔한 효과입니다.

기록을 위해, 나는 약간의 낙진을 보지 못하지만, 나는 매우 거의 없다. “거대한 whoop”.

인생은 충분합니다. 그래서 핑크 아이 섀도우에 왜 어려워야하는지 왜 어려워 져야합니까?

Bouthan과 함께, 나는 그것을 가정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이 듀오에 관한 선호하는 일입니다.

반짝이는뿐만 아니라.

우리 가운데 어떻게 샤프뿐만 아니라 스파클뿐만 아니라 안료 사이의 사랑스러운 균형을 맞았습니다.

광고

핑크 플러스 샤인은 눈 깜짝 할 사이에 우수한 곳에서 끈적 거리지 않지만,이 두 그림자는 모두 우아하게 유지됩니다. NARS의 핑크 버전은 몇 가지 노치를 밝혀 냈습니다.

가격 : $ 34.
가용성 : Nars Counters 및 Narscosmetics.com에서 지금 제공되었습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등급 : a-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