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세

생일 축하해, 조금!
이 코일프는 오늘 6 개를 엽니 다! 그 초기를지도하는 여행은 무엇입니까? 매일 진정한 모험입니다.

바로 지금 그녀는 춤을 추었습니다 (그리고 내년에 그녀의 스튜디오에서 댄스 팀에 가입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동물과 관련된 모든 것도뿐만 아니라 모든 것도뿐만 아니라 그녀의 선호하는 기관 활동은 예술, p.e. 줄기 실험실뿐만 아니라. 뿐만 아니라 Playtime 일 때, 그녀는 레지스와 함께 건물뿐만 아니라 인형뿐만 아니라 인형으로 놀고 싶습니다.

광고

어젯밤에 나는 그녀의 연간 생일 라자냐를 준비했다!

그녀는 매년 한 번씩, 나는 그녀의 특별한 생일 냄비에 그것을 굽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재미있는 가정 관습이기 때문에 치즈뿐만 아니라 carbs, lol!

Connor ‘s Birthday Lasagna Pan.
오, 그녀는 진정으로 그녀의 아버지의 딸이기 때문에 케이크를 선택하게되었을 때, 특히 초콜릿을 요청했습니다.

우리는 토요일에 그녀의 댄스 스튜디오에서 그녀의 친구들과 생일 축하를 던지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많은 아이들과 함께 그녀의 첫 번째 정품 생일 축하뿐만 아니라 그녀가 흥분합니다. 나는 모든 것을 위해 준비를하고있는 슈퍼 바쁜 됐어 … 나는이 젊은이들 중 어느 것도 세부 사항에 대해 걱정할 가능성이 가장 높지는 않지만, 그녀는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이 기억이 자신의 마음 속에 깊이 깊숙이 깊이 깊이 깊이 닿을 수 있습니다. ‘그녀가 얼마나 재미 있었는지 정확히 얼마나 재미 있고, 그녀가 좋아하는지 정확하게 얼마나 재미있는 지에 정확히 지켜줍니다.

광고

오늘 생일이면 생일 축하 해요! 3 월 아기를위한 예.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