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NARS Sunwung Heroes : Taos Blush

NARS Taos Blush ($ 27)는 하나의 스 와이프에서 하루 종일 색상을 제공 할 수있는 붉은 색 그룹 인 붉은 색의 엘리트 대대에 속합니다. 팬.

그것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이 스 와이퍼는 많은 색소를 포장하므로 약간의 방법은 긴 방식으로 간주됩니다. 여기, 여기, 영원히 지속해야합니다. 또는 벨라가뿐만 아니라 에드워드 헤어질 때까지 적어도 일어납니다 (어느 쪽이 먼저 오는).

광고

NARS 장기 컬렉션의 소대 리더 인 Taos는 열린 팬으로 걸어 가면 항상 알아 차릴 수있는 동적 색상 중 하나입니다. 황금빛 쉬머뿐만 아니라 산호의 지혜로 밝은 장미 빛 빨간색, 그것은 nars torrid의 어두운 붉은 doppelganger와 같습니다.

나는 그것을 일년 내내 착용 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입술은 물론 입술뿐만 아니라 붉은 입술로 보이는 방법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정확히 얼마나 좋아하는지 정확히 공휴일 주위에 더 자주 훨씬 자주 도달합니다.

어두운 디바스가 홍당무 권장 사항을 요청할 때, Taos는 마음에 띄는 첫 번째 붉은 색체 중 하나뿐만 아니라 따뜻한 톤뿐만 아니라 냉각 된 아가씨 모두에서 어두운 안색에 팬 – 괴물을 보이는 것으로 믿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고려 사항

너무 무겁게 착색 될 수 있으므로 마찬가지로 Taos가 조금 도전 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선호하는 팬이나 스컹크 브러시로부터 수많은 스윕뿐만 아니라 타오가 장미 빛이 굵은 서커스 광대의 뺨처럼 보이기 위해 뺨을 가져갈 수 있으므로 그것을 사용할 때마다 나는 ” 희석하고 희석하고, “내 손으로 뒷면에 깨끗한 것을 방목하여 색을 뺨에 가져 오기 전에 처음으로 깨끗한 것을 방목하십시오.

크리스마스가 일찍 왔어!

Awesomeness의 전설적인 충돌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정말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전직 엘리엇 스토 블러 (Christopher Meloni)는 공식적으로 진정한 피의 캐스트에 합류했을뿐만 아니라 정기적 인 vamp뿐만 아니라 비용의 운명뿐만 아니라 에릭뿐만 아니라 그의 잘 근육없는 언데드에서 에릭을 가지고있는 장로 뱀파수가 될 것입니다. 소유.

Christopher는 항상 나에게 탐정 탐정이 될 것입니다 … 그러나 나는 더 잘 생긴 뱀파수를 위해 내 마음 속에 공간을 발견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광고

나는 기다릴 수 없어! Mac Blacktrack과 같은 이상적인 페어링뿐만 아니라 여성 위험이 있습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NARS SUNSUNG HEROES 시리즈는 NARS 장기 컬렉션에서 가장 선호하는 제품 중 일부를 특징으로합니다.

NARS SUNSUNG HEROES : 마타 하리 블러쉬

NARS 불확실한 영웅 : 래디언스 블러시

NARS SUNSUNG HEROES : LOVEJOY BLUSH.

NARS SUNSUNG BEROES : PRO-PRIME Smodge Special Eyeshadow Base

NARS unsung cheroes : amour 푸셔

NARS unsung heroes : Gothika Lipgloss.

NARS SUNSUNG HEROES : TAOS BLUSH.

NARS unsung cheroes : 밤 스타 아이 섀도우

NARS unsung cheroes : Madly Blush.

NARS unsung cheroes : 돌체 비타 립스틱

NARS unsungheroes : 그리스 휴가 Lipgloss.

NARS unsung heroes : 칼라 하리 아이 섀도우 듀오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