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면을 볼 때, Tarte의 새로운 이중 종단 눈 밝게는 상당히 훌륭한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 Tarte는 밝은 개념을 밝힐 때 밝은 개념을 가졌습니다. 사용하는 데 걸리는 시간 가치가있는 번들? 나는 희망한다! – 내 어두운 서클이 올 때 언제든지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Tarte의 새로운 쌍둥이 눈 늘어진 눈을 들었을 때, 나는 밝은면 ($ 20)을 살펴 보겠습니다.

광고

밝은면은 각 끝에 분말 그림자가 있습니다. 하이워스 샴페인뿐만 아니라 다른 핑크 핑크 핑크색 핑크색뿐만 아니라 다른 샴페인 샴페인입니다.

눈을 밝게뿐만 아니라 열을 밝히고, 타르테는 이마뿐만 아니라 바깥 쪽 모서리에서 하루를 적용 할 것을 제안합니다. 그런 다음 눈을 진정으로 만드는 것, 그들은 내부 모서리에 밤을 적용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밝은면을 시도한 것을 제공 할 때 나의 기대치가 약간 높이뿐만 아니라 약간을 높일 수 있습니다. 내 말은, 이름 – 밝은면? 그것은 바로 거기에있는 구성입니다. 나는 높은 희망을 가지고 있었지만, 실제로 그것을 희망하는만큼 간단하지 않아도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주 / 밤 : 성분
반짝이는 분홍색 : 운모, C12-15 알킬 에틸 헥사 노이트, 수소 첨가 식물성 오일, 트리 에틸 헥사 노인, 카프릴 / 카르 트리 글리세리드, 미리 스틸 락 테이트, 세디 릴리카, 수소화 된 피마 테이트, 세리 알레 톡시 히드 벤조일 메탄, 스테아르 알코늄 헥토 라이트, 토코페롤, 카리 클라이럴 글리콜, 메티콘, 페녹시 에탄올, 프로필렌 카보네이트 , Helianthus Annuus (해바라기) 씨앗 오일, 아스 코르 불 팔라이트, 헥실 렌 글리콜, 프로 폴리스 추출물, 카올린, 카민 (CI 75470), 이산화 티탄 (CI 77891), 산화철 (CI 77491).

반짝이는 샴페인 : 운모, C-12-15 알킬 에틸 헥산 식물성 오일, 트리 에틸 헥사 노인, 카프릴 / 카르 글리세라이드, 미디리스 락 락 테이트, 세레 디, 실리카, 수소화 된 캐스터 오일, 스테어 톡시 히드 벤조일 메탄, 스테아르 알레늄 헥토 라이트, 메티콘, 토코페롤, 카리 릴 글리콜, 페녹 시에탄올, 프로필렌 카보네이트, Helianthus Annuus (해바라기) 시드 오일, 아스 코르 빌 팔미틴산, 헥실 렌 글리콜, 프로 폴리스 추출물, 카올린, 이산화 티타늄 (CI 77891).

양쪽 끝에있는 스폰지 팁 애플리케이터는 각 섀도우를 고르지 않게 적용하므로 몇 분이 소요됩니다.뿐만 아니라 그들을 혼합 한 것뿐만 아니라 싫어하면 귀찮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 NC 42 피부의 색상 (Lighter Lovelies는 1 ~ 2로 벗어날 수 있어야합니다).

Brightening Impact 자체는 슈퍼 미묘한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밝은면은 여전히 ​​매우 비트 개선을위한 많은 일을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그 이름과 같은 이름을 좋아합니다.뿐만 아니라 Tarte가 안료의 양을 증가시킬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터가 더 균등하게 분말을 적용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내 관점을 업그레이드합니다.

광고

가격 : $ 20.
가용성 : Sephora 상점과 마찬가지로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뷰티 블로그 등급 : b-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