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및 매력 블로그 BUXOM 사진 경연 대회 : 잠재적 인 수상자는 …

이 시리즈는 BUXOM COLOR COREOREAPHOGY EYESHADOW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Buxom은 생생하게 생생하게 생생하게하는 것을 고무시키고 싶어합니다.

와우, 너희들! 나는 정말로 메이크업 및 매력 블로그 BUXOM 사진 경연 대회에 대한 귀하의 항목을 찾고 있습니다. 당신이 생생하게 살고 있는지 당신의 사진과 이야기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많은 멋진 그림이있었습니다! 너무 많은 좋은 항목 중에서 선택하기가 매우 어려웠지만 아래에 표시된 9 개의 잠재적 인 수상자에게 좁혀졌습니다.

광고

대회의 우승자와 $ 609상은 위의 사진 중 하나에 등장합니다. 그는 2012 년 6 월 29 일 또는 그 근처에 상금을 청구하는 방법에 대한 세부 사항이있는 이메일을 통해 이메일을 통해 연락 할 것입니다. 응답 한 후 5 일이 지나면

들어가기 위해 다시 감사드립니다. 나는 당신의 이야기를 읽고 당신의 삶을 엿보고 총 치즈 공처럼 들리는 위험에 처해서 훨씬 더 생생하게 삶을 살게하도록 영감을주었습니다.

광고

그래, 그건 예쁜 치즈 공 였어.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