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현재 화장실 선반에 : 왼쪽에서 메이크업 제거제

뿐만 아니라 눈 메이크업 리무버뿐만 아니라 KRLORANE 플로랄 젤 아이 화장품 제거제, CLE de Peau Beaute 메이크업 클리너 Towelettes, DHC 딥 클렌징 오일 & 눈을 가진 누드 이상적인 클렌징 오일 거래
그냥 예전 화장실 캐비닛에 흥분합니다. 바로 여기에는 화장실 선반에 환상적인 매력을 공연하는 메이크업 제거제가 있습니다!

Trish McEvoy Long-Wear뿐만 아니라 눈 메이크업 제거제

NIIIIIIIIIICE, 나의 삶에 대해서는 이것의 18 달러의 병이 너무 조금 (단지 1.7 온스) 이유를 알아낼 수 없습니다.

광고

그러나 장시간 입은 거래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눈 메이크업은 기름진 것이 아니라 기름진이나 기름진 영화를 남기지 않는 것과 같은 제거제를 발견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물건은 물처럼 느껴지뿐만 아니라 민감한 수도 라인을 자극하지 않습니다.

1.7 온스 병은 18 달러에갑니다. Neimanmarcus.com뿐만 아니라 Trish Mcevoy 카운터뿐만 아니라 지금 제공했습니다.

Klorane 꽃 젤 아이 화장품 청소기

이 젤 수식 아이 메이크업 클리너는 민감한 눈을 위해 개발되고 뚜껑에 진정뿐만 아니라 좋은 느낌을줍니다. 그것은 피부가 단단히 느끼게하지 않지만, 나는 실제 거래의 방수 물건을 다루지 않고 그것을 제거 할 수있는 것으로 옮겨지고, 아이러니하게도, 그것은 나의 수도 라인 (그러나 내 눈은 매우 민감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진정으로 뚜껑이 건조하거나 단단히 느끼면 주로 매우 자주 그것을 활용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3.4 온스 튜브의 경우 16 달러뿐만 아니라 Klorane 카운터와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Cle de Peau Beaute Makeup Cleaner Towelettes

맙소사! 이것들은 안녕하세요 비싸지 만 오, 너무 좋습니다.

내 말은, 나는 메이크업 닦아내는 것을 닦지 않는다. 나는 일반적으로 내가 다른 것과 같은 약국의 닦는 것처럼 만족합니다. 내가 Mac Wipes와 Neutrogena Makeup Cleaner Wipes뿐만 아니라 Mac Wipes간에 오랫동안 교대 한 동안,이 펠트가 좋아요? – 이런 세상에.

편심 억만 장자가 내 화장을 사랑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자금으로 자금으로 선택하면 이들을 활용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들은 내가 지금까지 사용한 편안한 닦음입니다.

과외적인 문구를 빌리려면 솜털 같은 비트 구름처럼 느껴집니다뿐만 아니라 플래시에서 무엇이든지 제거합니다. 나는 심지어 피부를 잡아 당기거나 문지르지 않아도됩니다.

그러나 좀 폭탄이지만 그들은 50 장 동안 38 달러 …

NeimanMarcus.com뿐만 아니라 Cle de Peau Beaute Counter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HC 딥 클렌징 오일

이것은 올리브 오일이 Numero UNO 성분이라고 가정이므로 가정이 느껴지는 내게 진정한 우아한 올리브 오일이 냄새가 난다.

나의 메이크업을 제거하기 위해 밤에 그것을 활용할 때, 나는 바질뿐만 아니라 토마토와 함께 그려진 한 가지 이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mmm … 토마토뿐만 아니라 바질.

그것은 장시간 입고 재단, 방수 마스카라, 젤 라이너, 전체 송곳뿐만 아니라 하나의 펌프가 트릭을 수행합니다.

나는 내가 맥 정화 기름보다 훨씬 더 좋아할 수도 있다고 믿는다. 나는 콤보가 건조하고 기름진 피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고맙게 생각한다.

이것은 펌프가있는 6.7 온스 병에 대해 28 달러입니다.

DHC 카운터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 제공됩니다.

& 눈을 가진 누드 이상적인 클렌징 오일 거래

오메가 3S와 6s와의 정화 기름은 냄새가 좋습니다! 마치 요르단 아몬드로 만든 것처럼.

DHC의 리무버와 마찬가지로, 이것은 더 풍부한쪽에뿐만 아니라 강력한 보습을합니다. 게다가 그것은 빨리 작동합니다.

나는 그것이 나를 깨뜨리기 시작할 때까지 나는 잠시 동안 이것에 푹 빠졌습니다 … 아, 잘.

광고

펌프가있는 3.4 온스 병의 경우 36 달러입니다. 온라인뿐만 아니라 Sephora 상점에서 지금 제공됩니다.

어떤 메이크업 제거제뿐만 아니라 피부 정화 제품을 사용해 왔습니까? 선반에 어떤 종류의 훌륭한 물건을 가져 왔습니까?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