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월요일 폴, vol. 612

뿐만 아니라 기억하지 못한다.

그래서 … 월요일 설문 조사는 무엇입니까?

탁월한 질문! 그것은 그 이름과는 반대로, 실제 검토가 비트 링키 버튼과 같습니다. 2007 년부터 월요일 아침마다 월요일 아침 마다이 블로그에 게시 한 훨씬 더 많은 또는 훨씬 훨씬 훨씬 더 많은 또는 덜 무작위적인 우려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답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뿐만 아니라 저는 일주일 동안 위대한 출발에 닿으십시오.

1. Bronzer는 겨울에 당신을 위해 일일일까요?

현재, 2014 년경, 모든 것을 좋아할 때, 나는 적어도 두 번 (때로는 3 번, 세!) 다른 브론저를 매일 착용 할 것입니다.

아, 나의 메이크업 최대한 날 … 그들은 재미있었습니다.

2. 훨씬 더 나은 것은 무엇입니까 – 매우 그릇이나 그릇 간식?

간식, 브루 헤. 뿐만 아니라 아니요, 나는 니가 잃는 틈에 대해 짠 맛이 아닙니다! (카운트 할 때 일을 돌릴 수있는 모든 유형의 팀에 옮길 수 있습니다.

대부분, 나는 진정으로 모든 간식을 앞두고 있습니다.

3. 나는 더 이상 시간이 없다 …

외모에 대한 중요한 의견을 만드는 낯선 사람들에게 어떤 종류의 마음을 지불하십시오. 나는 그것으로 끝났어.

4. 선택해야합니다! – 바닐라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또는 나폴리가 하나?

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는 위대합니다. 나는 어렸을 때도 항상 일상적인 바닐라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에 부분적이었습니다.

재미있는 이야기 그러나 우리 엄마가 형제뿐만 아니라 임신 휴가에 집을 기대했을 때, 나는 그녀에게 바닐라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를 ​​먹기를 바랬으므로 언젠가는 점심 먹으러 샌드위치를 ​​먹기를 바랐다. 부엌에 들어가서 빵의 빵을 뽑아 냈습니다뿐만 아니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나를 위해 두 조각의 중간에 넣고 마찬가지로 자신을 위해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매우 문자 그대로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를 먹는 것을 염두에두고 있지만, 이상한 것이 었습니다.

5. 오늘 어디 가고 있니?

첫째, 유치원에서 Connor를 감소시키기 위해서는 시간이 지나면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나면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코스트코를 목표로 (심각하게, 나는 대상이 아닌 경우)을 목표 (심각하게,하지 않습니다).

멋진 아침이야!

나중에 어때, 내 친구? 나는 오늘 아침에 내 머리 위에 루핑 시스템과 실용적인 히터뿐만 아니라 내 따뜻하고 편안한 침대에서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무엇을 이해합니까? 나는 여왕처럼 살고있다. 진지하게! 나는 월요일에 일어날 때까지 일어나서 주말이 지난 이래로 크랩비를 느끼게합니다. 최근에 나는 아침에 모든 것에 대해 감사하기 위해 아침에 가장 먼저 생각 나게하는 것입니다. 내 사고 방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합니다.

나는 냉장고의 음식과 같이 물건을 상장시킵니다. 나의 일한 비장 (내 모든 기관들에게 외쳤다. 뿐만 아니라 꾸준한, 진정, 일상적인 아침을 가진 코너를 제공하는 능력.

새들이 당신을 위해 노래하고 있습니다.

광고

이번 주에 나와 함께이 위대한 느낌을 가져올거야. 지금까지 내 말 이해 했어?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바로 여기에는 답변으로 답변을 복사 / 붙여 넣기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곧 나중에 말하십시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1. Bronzer는 겨울에 당신을 위해 일일일까요?
2. 훨씬 더 나은 것은 무엇입니까 – 매우 그릇이나 그릇 간식?
3. 나는 더 이상 시간이 없다 …
4. 당신은 당신이 당신이 선택할 것입니다 – 바닐라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또는 나폴리는 하나입니까?
5. 오늘 어디 가고 있니?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