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이봐, 선원! 내, 당신이 가지고있는 곡성 립스틱

맥을 착용하고, 선원! 돛에 립스틱 라빅에서 립스틱

그들은 (의미 탭과 엘 허브) 나를 “부인” Fickle Lips “이유가 있습니다. 왜요? 왜냐하면 ” 그녀의 지갑에있는 최소한의 립스틱의 최소 5 개의 튜브없이 집을 떠나지 마십시오. “그것에 같은 반지가 없습니다.

광고

나는 모니커에게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 사실, 나는 그것을 사랑합니다! 이제는 새로운 맥 헤이, 선원으로 제자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립스틱 ($ 15.50). 네 제한판은 나의 밝고 중립적 인 메이크업 분위기 모두에 적합하고 하루 동안 나와 함께 립스틱의 여러 튜브를 토대로 더 많은 이유를 알려줍니다.

이봐 요, 그것은 결코 준비 할 수없는 결코 아프지 않습니다.

맥 헤이, 선원! 왼쪽에서 립스틱 : 선원을 잡으려고, 경례를 잡으십시오!, 레드 레이서와 항해 라 VIE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탭을위한 신선한 고양이 잔디 공장 (의약품 사용)에 신선한 고양이 잔디 공장을 얻고 부자가되는 빨간 립스틱을 자유롭게하는 충동을 말하십시오. 나는 새틴 마감재로 빨간 경주자, 강렬한 착색 한 밝은 황색의 빨간색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내 전화가 탭이나 칠면조를 얻을 것인지를 염두에두고있는 육즙 통로에있는 동안, 라이언 고슬링의 사람들이 칸느에 마지막 순간 초대로 부르는 사람들이 선원을 잡으려고 서리로 묶은 Tan을 좋아합니다. G6에서 나와 함께 가져올 준비가되었습니다.

나에게 틀리지 말고, 항해 라비, 새틴 마감재가있는 밝은 중간 톤 오렌지, 확실히 훌륭한 인상을 남기지 만, 항공편에 난기류가있는 경우, 유지 보수가 낮은 중립이 훨씬 쉽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

나는 Ryan과 함께 레드 카펫에 착용 할 수있는 항해 라 비비를 구하고 있으며, 어쩌면 고양이 아이 라이너 레트로 / 빈티지 / 미친 남자 메이크업이 있기 때문에 그들이 말하는 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고전에 결코 잘못 갈 수 없습니다.

물론, 나는 마지막 순간에 내 마음을 바꿀 수 있고 스모키 눈을 대신 선택할 수 있고, 그런 일이 발생하면 항상 경의가 생깁니다! 증폭 된 마무리가있는 중립 복숭아가 있습니다.

정말로, 그것은 옵션으로 끓습니다. 소녀 가야 해.

맥 헤이, 선원! 립스틱, $ 15.50마다

맥은이 lippies와 안료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네 가지 모두 완전한 불투명도로 적용되며, 단일 레이어 만 필요합니다.

레드 레이서, 항해 라 VIE와 경례! 쉽게 쉽게 전환해야합니다

처음에는 경례를 생각했습니다! 나에게는 Concealer Lips와 같이 조금 너무 많이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복숭아의 손길은이 믿을 수 없을만큼 부드러운 그늘에 따뜻함과 생명을 더합니다.

중공업을 위해 뒤집는 경우 Jaunty Eyeshadow로 선원을 잡으려고 시도하십시오 (나는 그들이 함께 멋지게 생각합니다!)

선원을 잡으려고, 경례!, 빨간 경주자와 항해 라 VIE

레드 레이서

경례!

선원을 잡으려고

가격 : $ 15.50.
가용성 : Maccosmetics.com에서 현재 사용 가능하고 Mac 카운터 및 상점에 관한 5 월 24 일
메이크업 및 항소 등급 : A.

Eclipsed!

나는 마침내 일요일 오후의 태양 이클립스에서 찍은 사진을 훑어 보았다. 나는 태양 주위의 “불의 반지”효과의 분명한 샷을 얻었지만, 나는 숲의 목에 쉽게 볼 수 없었던 것, 나의 타이밍이 꺼져 있거나, 나는 사용하지 않았다고 생각했다. 이상적인 렌즈 또는 캠 설정 (아마도 나중에).

나는 이클립스 모양의 렌즈 플레어의 이이 샷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광고

다른 뉴스에서는 화요일이 어때? 오늘 당신의 할 일 목록에 무엇이 있습니까?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