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라이너 : 날개가 있든 없든?

거대한 OL ‘날개! 바로 여기 Mac Malicent Collection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흠 … 그게 멋진 질문이야.

글쎄, 나는 보통 조금 유아 날개가있는 라이너가 같지만, 그러나 자주 더 많은 놀라운 외모를 위해 “거기에 가라”뿐만 아니라 그 미친 방망이 날개를뿐만 아니라 외부 공간으로 이륙하는 것처럼 보이는 미친 방망이 날개를 할 것입니다. 레드 불 상업. “아이 라이너가 당신에게 날개를 제공합니다!”

광고

대부분의 시간이지만, 나는 거친 새끼 고양이가 좋아합니다. 하나, 나는 거대한 OL ‘거짓 속눈썹과 BAM뿐만 아니라 거짓말을하지 않으면 느끼고 싶습니다. 눈뿐만 아니라 bam! 입술, 그것은 내 얼굴을 추월하지 않습니다. 두 가지뿐만 아니라 저에게 기술적으로 훨씬 쉽기 때문에, 거대한 라이너를 다루기 때문에, 당신은 더 많은 제품과 더 긴 줄을 알고, 날개를 올바르게 얻을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항상 틀린 뭔가 (적어도 나를 위해). 무언가가 항상 잘못된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작은 비트 키티 플릭을 좋아합니다.

아이 라이너 : 날개가 있든 없든?

와 함께

없이

결과를 봅니다

…에 적재 …

그리고 나는 일반적으로 검은 색으로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뿐만 아니라 내가 낮은 래시 라인에있는 것을 다르게 할 것입니다. 종종 검은 색이며, 종종 그것은 맥 파워 쿠르지입니다. 종종 물줄기에있는 베이지 색 아이 라이너이며 눈을 열어야합니다.

그것은 내가 그날 기분이 어떻게 느껴지는지 정확히 달려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래서 나는 내 일반적인 아이 라이너 철학의 관점에서 가정하며, “그것은 모든 종류가 필요합니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종종 젤이나 kohl과 같은 특정 공식을 사랑할 것입니다.

오, 하이, 아이 라이너!
오른쪽 Meow 내 것은 검은 색 kohl 라이너뿐만 아니라 상단 래시 라인뿐만 아니라 내부 물줄기를 따라 똑똑한 얼룩 져야 할뿐만 아니라 진정으로베이스 / 뿌리 주위를 돌리고 있어야합니다. KOHL 라이너가 비트 날개로 나가거나 젤 라이너를 밝혀졌으며, 검은 분말 eyeshadow를 통해 그 라이너의 가장자리를 따라 똑똑히 보이지 않도록하십시오. 요즘 나는 부드러운 개념을 사랑해 왔습니다.

당신은 어떤가요? 당신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라이너를 날개가 있거나없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의 일반적인 아이 라이너 철학은 무엇입니까?

광고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