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Allison Barbera가 작성한 더 나은 스모키 눈

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10 가지 제안
오늘 Allison Barbera Makeup Artistry의 앨리슨은 눈 메이크업 세계의 비트 검은 드레스를 분해합니다.

스모키 눈.

광고

일부 전화는 메이크업 세상의 비트 검은 드레스를 불러 – 섹시하고, 재미있는, flirty, 절대적으로주의를 끌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내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얻는 최고의 요청도 있습니다. 그리고 최상의 도구, 제품 및 응용 기술을 사용하여 노크의 EM Dead Bit Black Dress로 미끄러지는 것처럼 쉽습니다.

내 톱 10 스모키 눈 팁

1. 눈으로 시작하십시오

먼저 메이크업을 적용하는 것은 자연스럽게 보일지 모르지만 눈을 먼저하는 것은 시간 (그리고 잠재적으로 좌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그림자를 겪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효과와 얼룩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벌거 벗은 피부에 어떤 메이크업 클리너로 빠른 스 와이프를하는 것이 훨씬 간단합니다. 나는 수년 동안 L ‘Oreal Eye Makeup Cleaner ($ 7)를 활용해 왔습니다.

2. 프라이머를 활용하십시오

나는 당신의 모든 그림자 아래에서 프라이머를 활용하는 것이 좋지만, 스모키 눈으로 특히 중요합니다. 프라이머는 스모키 눈으로 진행되는 모든 혼합에 필요한 부드러운, 심지어베이스를 제공합니다. Primer는 또한 그림자가 오래 지속되고 주름을 피할 수 있습니다. 나는 스모키 눈과 모든 다른 외모를 위해 그림자 보험 ($ 17)과 잘 다루는 것으로 이용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3. 똑같은 색상 가족의 색상을 좋은 선택을하십시오.

당신은 검은 스모키 눈, 실버 하나, 청록 하나, 당신이 원하는대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모키 눈의 점은 색이 가장 어두운 곳에서 가장 가벼운 것까지 색상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 그것은 일할 수있는 그림자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검은 색 스모키 눈을하고 있다면 어두운 검은 색 그림자, 밝은 검은 그림자, 몇 회색, 흰색 또는 은색 (하이라이트 용)을 원할 것입니다. 해안 향기와 같은 조합 88 색 조합 ($ 19)은 비슷한 색상을 함께 그룹화하여 쉽게 만들어줍니다.

4. 아이 라이너를 편리하게 유지하십시오

아이 라이너는 LBD를 위해 살인범 발 뒤꿈치처럼 스모커 눈을 억류합니다. 나는 액체 라이너가 빠르게 건조하고 얼룩이 겨울 때 연필, 크레용 또는 겔 화학식을 제안하고 겔 수식을 제안합니다. 최상위 라 샤 라인, 하단 래시 라인 및 워터 라인을 줄 바라는 라이너가 필요합니다. 그러나이 긴장을 풀어 라이너가 그림자에 가장 잘 섞이기 위해 묵시적이기 때문에 이상적인 라인을 그릴 필요가 없습니다. 스모키가있는 눈을 할 때, 나는 항상 메트로폴리탄 데이 데이 24/7 글라이드 온 눈 연필 ($ 17)을 위해 나 자신을 찾는다.

5. 좋은 고품질의 브러쉬를 사용하십시오

뚜껑에 그림자, 주름에 대한 중간 크기의 깨끗한, 눈물과 래시 라인에서 일하는 연필, 푹신한 깨끗한 솜털 컬러를 섞고 하이라이트 색상을 적용하고 적용 할 수있는 평평한 쉐이더가 깨끗합니다. Mac 및 CVS의 항소 회선의 본질에서 브러쉬를 선택합니다.

6. 혼합, 혼합, 블렌드

당신이 원하는 마지막 것은 한 색이 종결되고 다른 색이 끝나고 다른 색이 시작된 분명한 줄입니다. 푹신한 깨끗한 청소를 사용하여 심한 선을 섞습니다. 주름 색을 혼합 할 때 “연기를 꺼내”로 원형 동작을 거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 섹션을 혼합하기 전에 손 뒷면의 뒷면에서 청소를 부드럽게 닦으십시오.

7. 피부보다 피부보다 더 가볍게 그림자를 바릅니다.

뚜껑과 주름 색을 사용한 후에는 솜털을 깨끗이 깨끗이 깨끗이 닦아서 앞 유리 와이퍼 동작을 활용하여 브로우 폰을 가로 질러 닦습니다. Skintone 그림자가 주름 그림자의 맨 위에 겹치기를 원합니다. 바닐라 ($ 15)의 맥 아이 섀도우는 가벼운 피부에 이상적입니다. NARS Madrague Eyeshadow Duo ($ 32)의 어두운 갈색은 중간 피부에서 잘 작동하며 Mac Soft Brown ($ 15)은 어두운 피부에 훌륭합니다.

8. 하이라이트 색상을 적용하십시오

브로우 폰 (이마의 끝까지 배합), 눈물 위의 일부, 그리고 일부는 눈물 아래에있는 점을 많이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이 건배는 눈을 보이는 눈을 보이는 눈에 띄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코파카바나 (37 달러)의 여러 가지를 이용한 것을 좋아합니다. 눈물을 위해서는 숨기는 은색, 흰색, 금색 또는 심지어 핑크 (다른 색상 선택에 따라 다름)가 작동합니다.

9. 많은 속눈썹을 선택하십시오

광고

당신의 최고 속눈썹에 그 마스카라를로드하십시오. 루트에서 지팡이를 흔들고 볼륨을 빌드하고, 지팡이를 유지하고 길이를 추가하려면 지팡이로 깜박입니다. 하단 속눈썹에 약간 마스카라를 적용하지만 최소한의 유지하십시오. 나는 상위 속눈썹에 대한 일상적인 공식을 활용하는 것이 잘 작동하지만,이 속눈썹은 눈 바다가있을 때 얼룩을 일으킬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바닥 래시 라인에 방수 공식을 적용합니다. 나는 스모키 눈을 위해 Dior Diorshow 정전 ($ 24)을 좋아합니다. 거짓 속눈썹, 그들이 플레어 (8 ~ 8 번 또는 속눈썹) 또는 스트립 속눈썹인지, 스모키 눈을 훨씬 더 극적으로 만듭니다. 나는 Ardell의 플레어와 스트립을 모두 좋아합니다.

10. 나머지 얼굴을 잊지 마십시오

나는 적어도 중급 보험 기초를 좋아한다.Mokey Eye, 일부 브론저, 약간 홍당무 및 중성 입술. 광택, 립스틱 또는 조합 등 핑키 베이지 색 또는 누드 립 컬러가 가장 잘 작동합니다. 누드 태도 ($ 8)의 Revlon Matte 립스틱과 환각제 ($ 18)의 Lancome Juicy Tubes (18 달러)는 혼자 또는 함께 사용되며 거의 모든 스모키 눈으로 아름답게 보입니다.

비트 블랙 드레스와 마찬가지로 스모키 눈은 고전적인 눈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스모키 아이를 찾을 때까지 다양한 색상과 강도 수준을 시험해보십시오. 약간의 방법과 많은 마스카라를 사용하면 완벽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Allison Barbera가 작성했습니다
이 출판물은 프리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라이센스 미용사 인 Allison Barbera Makeup Artistry의 Allison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앨리슨은 기억할 수있는 한 메이크업을 좋아했습니다. 초등학교에서 그녀는 모든 친구들의 메이크업을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NARS, MAC의 팬이자 영원히 포함 된 Allison은 소프트 서브 아이스크림과 악명 높은 B.I.G.를 좋아합니다.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