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Unsung Cheroes : Strobe Cream

나는 11 월 이후 매일 매일 매일 매일 매일 Mac 스트로브 크림 ($ 29.50)을 사용한 이래로, 나는이 가난한 소년을 공식적으로 불러 일으켰습니다. 나는 정말로 내가없이 집을 떠날 수없는 지점에 정말로 얻었습니다!

Team Mac의 장기간의 스트로브 (Strobe)는 Mac의 스킨 케어 라인의 보습제 섹션 아래에 있으며, 그것이하는 이래로, 그것이 위치를 밝히는 것처럼 확신합니다. 혼자서 또는 기초 아래에서 사용되면 피부에 매우 미묘한 밝게 광택을 첨가합니다. 오른 빛나는 광선, 미묘한뿐만 아니라 스포트라이트에 붙잡힌 장식 조각보다 촛불로 입욕 한 진주가 더 많이 있습니다.

광고

나는 그것을 보습하기 위해 그것을 발견하는 동안, 자체적으로, 나의 조합이 건조한 / 기름진 피부에 충분한 보습이 아니므로 Clarins Hydraquench와 같은 도우미 제품의 꼭대기에 적용합니다. 그러나 기름진 피부에 전형적인 경우 도우미 없이는 괜찮을 것입니다.

오, 스트로브가 당신을 위해 무거운 것만 큼 느껴지뿐만 아니라, Mac은 같은 버전을 스트로브 액체라는 버전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 29.50입니다.

Mac 스트로브 크림 and 혼합 된뿐만 아니라 왼쪽 (왼쪽)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그것이 내 피부에 차원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나머지는 잘 쉬어 져서, 새로 고침뿐만 아니라 얼굴뿐만 아니라 스파에서 깊은 조직 마사지를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림도 우수합니다. 어떤 Matte Foundations가 피부를 평평하게 보이는 지 정확히 이해합니까? Mac Strobe는 반대입니다. 그것은 피부가 더 많이 보이기 위해 충분한 빛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아직 하나의 브레이크 아웃을 일으키지 않고뿐만 아니라 기름길을 보거나 느끼지 않습니다.

나는 Mac Strobe을 더 빨리 시도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걷어차 기 (매우 두 번째, 롤!)를 걷어차 기 때문에 걷습니다. 이제는 내 “중단 된 경우 괴롭히는 것”목록에 있습니다. 장기 컬렉션의 일부입니다.

광고

Mac 카운터, 매장 및 Maccosmetics.com에서 스트로브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Mac Unsung Heroes 시리즈는 Mac의 장기 컬렉션에서 가장 선호하는 제품 중 일부를 특징으로합니다.

Mac Sunwung Heroes : Subculture 립 연필

맥 슈팅 영웅 : 부드러운 갈색 아이섀도

Macsungh 영웅 : Woodwinked Eyeshadow

맥스 언어 영웅 : Powersurge Eye Kohl.

Mac Unsung Heroes : 모든 반짝이 아이 섀도우는 단지 하나 이상의 금이 아닙니다.

Mac Unsung Heroes : Technakohl Liners.

Mac Unsung Hero : 토장 페인트 냄비

Mac Unsung Hero : Nymphette Lipgrass.

Mac Unsung Hero : BlaceTrack FlueLine.

Mac Unsung Hero : 화려한 골드 아이 섀도우

맥스 언어 영웅 : Patina Eyeshadow.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