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확절한 메이크업 영웅 : 탐험가의 모래 시계 여성 립 스타일러스

산호 립스틱을 찬양합니다! 탐험가의 모래 시계 여자 립 스타일러는 errrrrthang입니다
메이크업 및 항소 블로그에서 바로 여기에 오른 운전 불순한 영웅 시리즈는 모든 사적 선호 장기 수집 제품 중 일부를 특징으로합니다.

Sephora 중간에 서있을 때 잠재적으로 당신의 발을 가져올 수있는만큼 많이 가져 오면, 당신은 당신의 눈을 밝게 만드는 훨씬 더 많은 산호 립스틱을 볼 수 있습니다. “오, 소년, 던노 … 나는 이미 많은 일이있어. 나는 진정한 요구 사항 하나 더 많은 산호 립스틱을 요구합니까 ?? ”

소녀. 응답은 예입니다. 응답은 항상 그렇습니다.

광고

나는 최근에 내 여자 날짜에 탐험가의 모래 시계 여성 립 스타일러스에 도착하는 것을 계속 탐색합니다. 부드러운 분홍색 산호입니다. 그것은 믿을 수 없을만큼 밝은 오렌지색 산호가 아니므로 의상 / 빈티지 영토로 들어 가지 않습니다 … 절대적으로 킥 – @ ss는 확실히 그것에 대한 기분이되어야합니다.

나는 그것이 놀라운 일일 중립적이라고 믿습니다.

여성 립 스타일러스는 각각 32 달러이므로 비용이 많이 든다. 그러나 마른 입술이있는 경우, 립스틱이 끊어 지거나 래치가 찢어 지거나 래치를 얻을 수없는 경우. 당신의 조각에 또는 당신이 쉽게 적용하기 쉽고, 당신이 어디에도 던질 수있는 낮은 유지 보수 립스틱, 심지어 SF에서 시장 거리를 건너는 동안, 나는 지난 주말에 절대적으로 갔다. …에!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크림뿐만 아니라 오, 그래서 수화, 그들은 내 입술에 놀라운 느낌을 느낍니다 (그들은 unflavored, 그런 식으로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약 3 시간).

오, 이걸 얻을뿐만 아니라 몇 달 동안 탐험가가 있었지만 연필 아이디어가 평평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뾰족합니다! 나는 모래 시계가 무엇이든 메이크업 부두이 어떤 종류의 메이크업이 일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어떤 모래 시계가 뭔가를 지키고있다.

상단에서 모래 시계 여성 립 스타일러스 : 신자, 창조주, 탐험가, & Peaceraker

그런데, Becca X Chrissy Teigan 팔레트가있는 경우, 당신은 절대적으로 요구 사항 탐험가! 예, 당신은 그것을 요구합니다. 두 사람은 사랑스러운 음악을 함께 만듭니다.

Senita 반바지

좋아, 나는 이것이 재미 있었다고 믿었다. 내 좋은 친구 Jen이 요즘 운동을하기 위해 내가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물었을 때, 나는 그 hiit 클래스에 대해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네가 말하는 것 같아.”

ㅋ! 그래도 너무 사실입니다. 나는 오히려 피곤한 사람보다 잔인한 운동을하고 싶습니다.

어쨌든, 나는 지난 주에 새로운 Senita 운동 반바지를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실제 반바지 아래 압축 층을 가진 압축 층이있는 것)입니다. 고맙게도, 내 전리품 뺨이 내가 배후를 할 때 어떤 개인을 깜박이지 않았습니다.

광고

적어도 나는 그들이 그것을 믿지 않는다 … 흠 …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