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위로! Sephora Collection 골드 체인 헤드 밴드

로 샤넬 스타일을 7 달러에 넣으십시오. Sephora로 지난 토요일에 “주위를 둘러보십시오.”라고 생각했을 때 나는 내 평범한 충동 구매자 중 한 곳이나 두 개에 굴복 할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 메이크업 리무버 또는 매니큐어 병.

그 대신에 일어난 일은 내가 예상 한 마지막 일이었습니다 …

광고

나는 머리카락을 가졌다.

나는 몇 달 동안 좋은데의 머리 위로가는 긴 머리적인 낙이로 행복하게 나아갔습니다. 나는 머리카락으로 소란스러워하지 않고 머리띠가 훌륭하지 않지만 최근에는 새로운 것을 시도 할 촉구가있었습니다. 어쩌면 귀여운 드레스와 하이힐로 착용 할 수있는 더욱 세련되고 세련된 것이 어쩌면.

일은, 나는 좋은 머리띠를 찾는 가장 힘든시기를 가지고 있으며, 좋은 머리띠가 붙어있는 머리띠를 말하고, 그런 머리를 짜지 마십시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 어쩌면 무언가가 일어난 일이 일어 났을 때 나는 원숭이 바에서 떨어져서 내 머리에 착륙했다.

그래서 Sephora에서 지난 주에 Sephora가 판매 빈을 찢어 낸 것처럼, 나는 내가 발견 한 것을 기대하지 않았다. 나는 금, 검은 색, 가죽을 보았고, 그것을 빨리 번개가 닿았습니다. “우!” 나는 최면술을 생각했다. “샤넬 가방처럼 좀 보인다 …”

그것은 단지 7 달러 이었기 때문에 그것을 얻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나에게 두통을 주면, 브레이슬릿으로 착용 할 것입니다 (또는 탭이 액세서리 서랍을 위해 그것을 갖도록하십시오).

그것이 밝혀 졌을 때,이 작은 숫자는 상당한 보석이었습니다. 편안 할뿐만 아니라 내 머리를 벗지 않고 그것이 어디에 있지 않아야하는지 머물러 있습니다.

예쁘다. 그것보다 더 비싸지 않는 것보다 더 비싸지 않습니까?

나는 그것을 너무 좋아합니다. 나는 화이트 가죽 버전을 찾으려면 내일 돌아올 것입니다. 나는 또한 집으로 가져 오지 않았습니다. 그 사람은은 사슬을 가졌습니다. 나는 그것이 아직 거기에 있기를 바랍니다.

가격 : $ 7.
가용성 : Sephora 상점에서 지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찾지 못했습니다)
메이크업 및 뷰티 블로그 등급 : A +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두 단어 : 감자 튀김. 그게 전부 야. ‘

P.P.S. 오늘 밤 뭐하고 있니? 당신은 먹거나 나가셨습니까?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