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아름다움 블로그 월요일 폴, vol. 356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뷰티 블로그 월요일 설문 조사, 2015 년 1 월 19 일
당신은 궁금해 할 수도 있습니다.

글쎄, 정확하게 설문 조사가 아니야. 지난 7 년 동안 매주 월요일 아침마다 방문객에게 퍼팅해온 문제의 끊임없이 진화하는 (파손 된 것), 다소 무작위적인 목록이 더 많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두뇌를위한 킥 스타트와 같습니다.) 나는 당신이 독서를 즐기기를 바랍니다.

비행기 옆에 앉아 싶은 유명한 사람?
솔직히, 아마도 나는 그 영화들을 여러 번 찍은 것들을봤을 것입니다. 그러나 SH * t가 팬을 때리면 그가 무엇을 해야할지 이해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포커 얼굴은 어때?
절름발이입니다. 어떤 포커가 얼굴입니까? 그것은 최악입니다. 나는 당신이 매번 당신이 이길 때부터 포커를하고 싶은 첫 번째 사람입니다.

당신의 턱에 여드름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팝합니까?
오, Gawd, 아니!

적어도 그건 이론적 인 이론적 인 것입니다. 무한한 여드름보다 팝업 된 여드름을 덮는 것이 무한히 어려울뿐 아니라 예언자뿐만 아니라, 이것을 경험으로부터 이해합니다.

많은 경험뿐만 아니라 훌륭한 거래뿐만 아니라 많은 거래.

그러나 내가 샤워에서 나올 때뿐만 아니라 저 거기에서 쳐다 보이는 시간이뿐만 아니라 슈퍼 익은뿐만 아니라 준비가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예를 들어, 저항 할 수 없어. 거짓말하지 않을거야.

오늘 당신이 감사하는 다섯 가지 일은 무엇입니까?
신선한 시작, 커피, 인내, Tabby Hugs뿐만 아니라 ancealer.

당신이 완전히 끝나는 아름다움 패턴은 무엇입니까?
저에게서, 나는 슈퍼 샤프, 하이퍼 정의 된 눈썹을 완전히 넘어 섰습니다.

이것을하는 것에 대한 완전히 유죄. 나는 항상 Instagram뿐만 아니라 알고뿐만 아니라 많은 여성들에게 진정으로 훌륭하게 보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조금 많이있을 수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당신은 눈썹이 슈퍼 날카 롭고, 당신이 거기에 들어가뿐만 아니라 당신이 당신의 은밀한 것들로 그들을 조각하고, 꼬리가 유리를자를 수 있습니까?

어떤 사람들에게는 멋지게 보입니다. 그러나 나에게 … 나는 그것을 시도하지만, 조금 많이 믿습니다.

그래서 저는 요즘 “자연스러운”이마의 경로를 보았습니다. 따옴표로 “자연스러운”.

광고

네 차례 야. 그냥 복사뿐만 아니라 답변에 대한 답변에 대한 우려를 붙여 넣으십시오. 나는 그것을 읽는 것을 앞두고 있습니다!

1. 비행기 옆에 앉아있는 유명한 사람?
2. 포커 얼굴은 어때?
3. 턱에 여드름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팝합니까?
4. 오늘 당신이 감사하는 5 가지 일은 무엇입니까?
5. 당신이 완전히 끝나는 아름다움 패턴은 무엇입니까?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샤인뿐만 아니라 상승, 팔리! 해피 MLK 하루. 정확히 일이 어떻게 나오는 것입니까?

탭뿐만 아니라 방금 커피를 마쳤습니다 (음, 저는 그랬습니다. 그의 고양이 타워를 등반하여 낮잠을 자고.

광고

yup, 탭은 그가 깨어 난 후에 약 20 분의 첫 번째 낮잠을 자합니다, 하하. 그것은 Tabby의 힘든 삶입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