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Redken Color Sparkling 방패 및 내 색상 치료 머리

가정에서 인터넷 연결을 빼앗아 가면 무료 무선을 찾을 때까지 주위를 몰아 내면 뭔가가있는 오래된 말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Tiburon Library 차량 주차장에서 이것을 쓰고 있습니다. 어디에서 노트북과 디지털 카메라로 자동차 안에 앉아 있습니다.

광고

나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모바일 블로깅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거위 …

지난 주에 초콜릿 하이라이트를 얻고 회색 뿌리를 채우기 위해 내가 뷰티 팔러에 어떻게 갔는지 기억합니까?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글쎄, 내가 퇴색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건초의 색깔 ( “haaaaay!”), Redken의 색소가 반짝이는 방패 ($ 11)를 비롯한 태양 보호 머리 물건을 테스트 해왔다.

머리카락을 향상시키면서 UV 광선과 염소에서 색상 작업을 확보하기 위해 내수성이있는 방수의 탈출 스프레이입니다.

첫인상

지금 약 1 주일 동안, 나는 밖에서 머리를 향하기 전에 포니 테일에 그것을 살포 해왔다.

나는 오랫동안 그것을 사용하지 않았지만, 그것은 그것이 훌륭한 첫인상을 만들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끄러운 느낌을 느끼고 일주일에 그것을 씻지 않은 것처럼 와아아이 기름기를 보입니다 (나는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포함하는 실리콘의 양을 따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병에 제공된 첫 번째 성분 (일반적으로 다른 성분에 대한 성분의 양은 튀김을 최소화하고 샤인을 향상시키기 위해 모발 제품에 자주 첨가 된 화합물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실리콘을 많이 가진 제품은 또한 머리카락을 매끄럽고 기름기로 느끼게합니다.

나는 내 머리카락에서 실리콘에 대해 완전히 없지만 너무 많은 것은 너무 많습니다.

스파클 나

나는 또한 병을 통해 볼 수있는 반짝임 때문에 색상을 연장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내 머리카락을 빛나게 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들은 젖은 빛나는 빛나고 있습니다.

내 머리카락을 보이고 느끼게하는 방식에, 재스민, 허니 향수가 너무 강하고 나에게 합성 냄새가 난다.

많이 일해?

Sun Protection의 관점에서 – 내가 시도하고 싶었던 주된 이유 – 나는 그것을 말할만큼 길게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스프레이를 보호하는 색상과 관련이있을 때, 나는 지금 생각할 것입니다. Pureology Color Max ($ 18) 스프레이로 막다. 포장에서 많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적어도 그것은 기름기가 많은 영화를 남겨 두지 않습니다. 그건, 나는 빛의 꽃 향기를 사랑한다!

Redken의 색상은 반짝이는 방패가 나를 위해 일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매끄럽고 믿을 수 없을만큼 반짝이는 머리카락을 찾으려고하면 아직도 그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Redken 컬러 연장 스파클링 실드를 확장합니다

가격 : 5 온스 스프레이 병 용 $ 11
사용 : 색상 처리 된 머리카락 보호
메이크업 및 항소 등급 : C.

Redken Color가 반짝 반짝 빛나는 방패를 좋아할 것입니다 …

… 머리카락이 실리콘에 잘 반응합니다.

… 당신은 죽을 까다로운 붉은 팬,

… 당신은 강한 꽃 냄새가있는 헤어 제품을 좋아합니다.

내 노트북 ​​배터리가 죽을 것 같아서 지금 당장 여기서 밖에 없습니다.

광고

네가 좋은 하루 보내길 바래.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