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ce & Gabbana Sicilian Lace 2010 년 가을 : 누드의 스무스 아이 섀도우 쿼드

Dolce & Gabbana의 Sicilian Lace Collection을위한 2010 년 가을에 공식적으로 카운터를 쳤다. 그렇게 오래 기다리고 싶지 않습니다. 누드로 매끄러운 아이 섀도우 쿼드를 사용하여 즉각적인 메이크업 만족감을 얻으려면 요구 사항을 공급하십시오 ($ 59).

전체 Dolce & Gabbana Sicilian 레이스 컬렉션

광고

이 Quad는 Dolce & Gabbana의 다가오는 6 피스 가을 릴리스 (다른 하나는 완벽하게 방사 립스틱)에 재현 된 두 개의 장기 컬렉션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 쿼드를 정확히 말해 줄 수 있습니까? 우리는 Nude의 4 개의 착용하기 쉬운 아이 섀도우 그늘 이후 거의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어떤 것들을 가장 많이 도달합니까? –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베이지 색과 황갈색 매트. 나는 둘 다 고급 무광택 아이 섀도우 군중에서 진정으로 눈에 띄고 부드럽고 부드러운 구조로 포화 색상을 내려 놓아 놀랍게도 혼합하기 간단합니다.

전에 무광택 그림자가있는 가장자리뿐만 아니라 선을 부드럽게 해야하는 것처럼 고군분투 한 적이 있습니까? 나는 이것들 (사랑!)에 그 문제가없는 것 같습니다.

광고

고양이 및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리고 나는 Dolce & Gabbana가 두 개의 반짝이는 색조, 즉 매실과 깎아 지른 황금 복숭아와 함께하는 일을 좋아합니다. 둘 다 진정으로 내 피부에 걸리며 내 눈 아래에 효과가 거의 없습니다.

참고 : 수선을 따라 매실을 한 번 시도했지만 눈물을 흘리게했습니다! 즉, 눈이 찢어지기 시작했지만 내 신체 화학에 특정한 것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워터 라인을 따라 어두운 그늘을 활용하기를 바라면 믿을만한 것이 될 수 있습니다.

NC35 피부의 왼쪽 견본 : Shimmery Plum, Shimmery Golden Peach, Matte Beige, Matte Tan

의심 할 여지없이,이 누드는 59 달러의 방종이지만 메이크업 수학을 무너 뜨리는 것은 그림자 당 약 $ 15로 작동합니다. Mac Eyeshadow의 단일 팬과 비교할 때 상당히 합리적입니다. Mac (D & G의 경우 .04 Oz 대 Mac의 경우 .05 Oz)을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크기의 차이를 상쇄하면 Dolce & Gabbana의 우아한 (OOH!) 골드 포장 외에도 쿼드의 모든 색상을 한 곳에서 한 곳에서 편리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 내 눈 모양을 위해 착용하는 한 가지 방법, 나는 뚜껑 위에 베이지 색 그늘을 바르고 황갈색 그늘을 주름으로 쓸어 내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두 개의 반짝이는 색조를 함께 혼합하고 내 뚜껑에, 주름과 하단 속눈썹 라인을 따라 가볍게 두드 렸습니다.

누드에 대한 느낌을 정확히 이해해 드리겠습니다. 이 중립을 메이크업 루틴에 추가하는 것을 볼 수 있다면 누드는 화려할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및 미용 블로그 등급 : B+/A-

상자에 고양이

당신은 내가 불면증의 시합과 어떻게 가고 있는지 정확히 이해합니다. 글쎄, 지난주에 나는 한밤중에 책상을 청소하고 있었고 지난 크리스마스에서 Wayward Nordstrom 기프트 카드를 발견하기 위해 일어났다. Nordie의 기념일 판매를 폭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이유였습니다! 인터넷 구매 Sprees에서 불면증 중심을위한 Huzzah!

추측하다? 금속 가짜 가죽 다이빙 재킷

Steve Madden Ruched 인조 가죽 폭격기 재킷에 청록색

두 개의 “가짜 가죽”(일명 Pleather, LOL!) 재킷은 어제 표시되었으며, 묶음을 열었을 때 가장 먼저 탭이 한 일은 바로 소개했습니다.

고양이는 너무 이상해…

나는 지금 재킷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믿는 것도 따뜻하다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나는 Pleather에 의해 눈을 멀게했다.

광고

최근에 구입 한 옷을 입었습니까? 여름철 또는 가을에 대한 것을보고 있습니까?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