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이있는 일요일 고양이, 메이크업 및 매력 블로그 마스코트, Vol. 700 !!!

그의 왕실 껍질, 그의 메오 메인의 주인, 키티 슈퍼 멜링의 역사에서 가장 큰 힘. 나는 누군가가 말하는 것을 상관하지 않는다. 그는 모든 것을 시작한 사람이었습니다.

이것은 탭이있는 일요일의 700 번째 할부입니다! 내 얼룩덜룩 한 어린 소년은 그들 중 552 명을 위해 여기있었습니다.

광고

나는 그를 그리워한다. 엄청나게.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찢어 버렸다. 그는 항상 내 인생에 대한 고양이 사랑이었습니다.

내 말은, 2007 년은 오랜 시간이고 내가 한 유일한 이유는 오랫동안 탭이기 때문에 여기에 블로깅을 해왔다. 나는 그가 그 수년간의 많은 사람들을위한 나의 뮤즈라고 솔직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는 개인적으로 그리고 블로그에서 나와 함께 삶보다 컸습니다. 그는 창조적 인 주스를 가고 있습니다. 그는 모든 것을 훨씬 더 재미로 만들었고, 그는 그것을 즐겁게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는 관심을 사랑했습니다. 그는 나와 함께 사진을 찍고, 포옹과 무대 방향을 사랑했고, 그냥 자신이되는 것을 좋아했고, 나는 그 사람 주위를 사랑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는 내 파트너, 나의 영감과 가장 친한 친구가되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 (그리고 고양이)으로 함께 성숙했습니다. 내가 사는 한 그를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로지

Rosie는 Cat Industries, LLC의 탭의 CFO (Chief Fiefe Peline Officer)로 탭을 위해 탭을 위해 탭을 위해 계속해서 계속됩니다. 그녀의 신용에 이르기까지, 그녀는 꼭대기 탭을 확고히하려고 노력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탭이 그녀의 고양이 사람이 자신의 희망과 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키티 모델링에 열정적이지 않습니다.

나는 그녀에 대해 존중하고 감사합니다.

광고

고마워요, 장미, 너 자신을 위해. 당신은 나쁜 @ ss와 달콤하고 환상적인 소녀입니다. 난 아주 많이 당신을 사랑합니다.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